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CU 신상 라면 백종원의 고기짬뽕 후기

by 카카쿠쿠 2023. 2. 22.

회사 점심메뉴가 너무 맛이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회사 동료와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라면과 삼각김밥을 먹기 위해 들렀는데 매번 먹던 육개장을 먹으려는 순간 백종원의 고기짬뽕이 보이는 거예요. 백종원선생님의 요리는 사실 믿고 먹을 수 있잖아요. 그래서 한번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한번 먹어보게 되었어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인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백종원의 고기짬뽕

 

백종원의 고기짬뽕


백종원의 고기짬뽕은 CU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가 1년 동안 함께 개발한 상품이고,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모두 이용해 보다 진한 풍미의 고기육수를 즐길 수 있고, 여기에 양배추, 파 등 풍성한 후레이크로 짬뽕 고유의 맛을 살렸으며, 철판 향미유까지 더해 기분 좋은 불맛까지 선사한다고 해요. 출시 20일 만에 5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고 결국 100만 개의 판매고를 기록한 제품이라고 해요. 이렇게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는지 전혀 모르고  백종원 대표님이라는 거만보고 실패는 없을 거라 생각하고 산거였어요 ㅎㅎ

 

백종원의 고기짬뽕 스프 와 면

 

용기 안에는 분말수프와 액상수프 두 가지가 있고요 면발은 감자전분을 넣어서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식감으로 맛볼 수가 있고 적당한 굵기의 탄탄해 보이는 면발이에요. 후레이크는 바닥에 깔려있는데 풍성하다고는 하지만 솔직하게 풍성한지는 모르겠어요 그렇다고 많이 적은 거 같지는 않아요. 조리방법은 두 가지예요 첫 번째로는 뚜껑을 열고 분말수프, 액상수프를 뜯어 면 위에 넣고 끓는 물을 용기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뚜껑을 덮고 4분 후에 먹는 방법과 두 번째로는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다음 분말수프, 액상수프를 넣고 끓는 물을 넣고 용기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다음 전자레인지(1000W)에 2분 10초간 조리하는 방법이 있어요.

 

백종원의 고기짬뽕 완성품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리지는 않고 끓는 물을 부어서 4분 정도 기다린다음 삼각김밥과 함께 먹었어요. 일단 국물맛을 먼저 맛보았는데 철판향미유 때문인지 불향이 확나더라고요. 저는 참고로 매운 거를 잘못 먹어요 그래서 조금 매울까 봐 걱정이 되긴 했는데 칼칼하지만 먹다 보니 적응돼서 괜찮았고 컵라면이라서 큰 기대를 안 하고 먹었는데 짬뽕맛이 확 나서 좋더라고요. 딱 술 먹고 나서 해장하기에 좋았어요.

짬뽕맛이 잘 표현되다 보니 다른 재료들을 섞어서 더 맛있는 라면을 만들 수 있을 거 같아서 레시피를 한번 찾아보니 순두부를 넣어 만드는 순두부 짬뽕라면, 신김치를 넣어 먹는 방법, 숙주, 쪽파, 계란을 넣고 먹는 해장라면등 다양한 레시피들이 있었어요. 저는 여기서 개인적으로 순두부 짬뽕라면을 해 먹어보고 싶었어요. 제가 순두부찌개를 좋아하기도 하고 순두부를 넣으면 매운맛이 좀 더 순해지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다음에 꼭 도전 한번 해볼게요!!

 

이상으로 CU와 백종원 대표의 작품인 백종원의 고기짬뽕에 대해 리뷰를 해보았는데요 매운 걸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매울 수 있으나 철판향미유로 인해 나는 불맛과 진한 국물맛 이런 것들로 인해 컵라면으로 진짜 짬뽕맛을 느낄 수가 있었고 탱글탱글한 면발이 좋은 식감을 가져다주었어요. 다만 가격이 컵라면 치고 1900원이라서 조금 부담스러울 수는 있을 거 같아요. 그래도 한 번쯤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제 돈 주고사 먹은 후기였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