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달서구 맛집 죽전역 오봉집 직화낙지볶음 후기

by 카카쿠쿠 2023. 2. 20.

 

 

와이프랑 이번에 개봉한 영화 앤트맨을 보기 전에 근처에서 점심 뭐 먹지 고민하던 중에 저한테 맛 보여주고 싶은 음식점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메뉴는 직화낙지볶음이고 가게이름은 '오봉집'이었어요.
매운걸 못 먹는 저에게 추천할 정도니 적당히 맵게 맛있을 거라 생각하고 먹어보았어요
제 돈 주고 먹은 후기인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오봉집 죽전점

 

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103동 제지하층 B102호(월드마크웨스트엔드)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장 O

 

죽전역-오봉집
오봉집 죽전점



오봉집은 죽전역 월드마크웨스트엔드 아파트 상가에 있어요 그래서 주차장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은데 일단 입주민 주차장과 상가이용고객 주차장 입구가 달라서 잘 보고 들어가셔야 될 거 같아요. 그래도 안내 표지판이 있기 때문에 어려움 없이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저희는 금요일 점심에 먹으러 갔었는데 주차할 자리는 좀 있었어요. 근데 주차를 하고 밖으로 나가서 가게까지 찾아가는데 시간이 좀 걸렸어요 제가 길을 잘 몰라서 그럴 수도 있는데 나 가는 길이 좀 헷갈리더라고요. 저의 경험상 일단 밖으로 나가는게 제일 중요한 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는 주차장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면 밖으로 나 가는 길이 바로 있는데 거기로 나가서 서있는 기준 오른쪽 편으로 계속 가니 초밥 뷔페를 지나면 밑으로 가는 계단이 나오는데 그쪽으로 내려가면 바로 오봉집이 나왔어요. 가게는 죽전역 쪽이 아니고 완전반대편에 길 건너 LPG 가스충전소랑 마주 보고 위치하고 있고, 월드마크웨스트엔드 상가 제일 밑에 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죽전역-오봉집-내부죽전역-오봉집-내부-다른방
오봉집 내부


가게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사진 말고도 방도 따로 있어요. 와이프가 12시 40분쯤 도착하니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만석이었다 하더라고요. 근데 1시 좀 넘으니 쫙 빠졌어요. 가게 중간에는 반찬이랑 미역국 밥 등 드시고 싶은 만큼 드실 수 있게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요. 메뉴는 오봉스페셜(직화낙지+보쌈+막국수)가 있고, 그 외에 매생이 연포보쌈(연포탕+보쌈+죽+칼국수), 오봉조개탕, 오봉보쌈 있고 점식특선으로 낙지보쌈, 직화낙지볶음, 직화제낙볶음, 직화제육볶음, 보쌈 정식 등이 있는데 저희는 점심특선으로 직화낙지볶음 2인분 시켰고 맛은 순한 맛으로 시켰어요. 제가 매운걸 못 먹거든요 ㅎㅎ

가격은 2인분에 22000원이었어요.

 

죽전역-오봉집-기본반찬죽전역-오봉집-직화낙지볶음
직화낙지볶음


기본찬이 나오고 다음에 직화낙지볶음이 나왔어요. 불향이 싹 나는 게 일단 냄새부터 좋더라고요
그리고 낙지가 잘라져있지는 않아서 잘라서 먹어야 되고요 비벼 먹을 수 있는 큰 그릇이 나와요 거기에 기호에 맞게 콩나물, 김가루랑 낙지볶음을 같이 비벼 먹을 수 있어요. 옆에 참기름도 있고요


오봉집-밥오봉집-비빔밥
직화낙지볶음 비빔밥


저는 콩나물, 김가루, 참기름만 넣어 비볐고 요 한입 맛을 보면 일단 불맛이 딱 나는 게 저는 순한 맛이 저한테는 딱이었어요. 순한 맛도 먹고 나니 살짝매콤하긴 했거든요. 와이프 때문에 다른 낙지집도 몇 번가 봤는데 개인적으로 여기가 젤 맛있었던 거 같아요. 미역국이랑 먹으니 매운맛도 중화시켜 주고 딱 좋았어요 상추에 쌈 싸 먹으니 그거도 별미였어요. 2인분 시키니 많지도 않고 딱 적당하게 한 끼 잘 먹고 나왔어요

와이프 덕분에 알게 된 가게였는데요 불맛과 불향이 나면서 맛있게 매콤하고 거기에 무한리필이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가게였어요. 다음에는 여러 명이 같이 와서 보쌈도 같이 나오는 세트메뉴도 한번 시켜 먹어보고 싶었어요. 다음에 맛있는 낙지볶음 드시고 싶으신 분들 한 번드셔보세요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