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구미 문성 초밥 맛집 맛도 분위기도 좋은 스시소담 후기

by 카카쿠쿠 2023. 2. 25.

와이프 고향이 구미라서 구미에 한 번씩 가는데 구미 문성 주변이 예전에는 아파트가 많이 없었는데 아파트가 많이 생기면서 주변에 식당, 커피집, 상가들이 많이 생겼어요. 그래서 주변 맛집을 찾아보던 도중 저희가 초밥을 엄청 좋아해서 딱 눈이 가는 식당이 있더라고요 바로 '스시소담'이라는 식당인데 갔다 온 후기 알려드릴게요.

제 돈 주고 다녀온 후기인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스시소담

 

경북 구미시 고아읍 들성로 183 1층 스시소담
영업시간 : 11:3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0:15
주차장 O

 

문성 스시 소담 입구
문성 스시 소담

 

저는 몰랐는데 구미에는 스시소담이라는 상호의 초밥집이 두 군데나 있데요. 서로 체인점은 아닌 따로 운영되는 매장이니 헷갈리지 마세요. 한 군데는 상모동에 있고 한 군데는 문성에 있는데 저희가 간 곳은 문성이에요. 주차장은 파스쿠찌 매장이랑 같이 사용하고 있고 넓어서 주차하는 데는 어려움은 없을 거 같았어요.

 

문성 스시소담 내부
스시소담 내부

 

저희는 식사시간이 조금 지나고 가서 그런지 손님은 많이 없었고요 가게내부는 크게 넓진 않았어요. 그래도 분위기가 일단 좋고요 테이블이 7개 정도 있었어요. 그리고 화장실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메뉴는 점심특선이 있는데 AM11:30 ~ PM3:00까지 이용 가능하고, 메뉴 구성에 따라 A, B, C, D로 나뉘어있어요. 그 외에 초밥단품으로만으로도 주문이 가능하고, 롤, 사시미, 그리고 다른 사이드메뉴들이 있어요. 그리고 배달과 포장주문도 가능해요

 

문성 스시소담 런치세트 B, D
런치세트B, 런치세트D

 

저희는 튀김도 먹고 싶어서 런치세트 B와 런치세트 D를 주문했어요. 런치세트 B는 구성이 초밥 8 pcs + 샐러드 + 장국 + 미니가락국수이고, 런치세트 D는 초밥 9 pcs + 샐러드 + 장국 + 알밥 + 튀김이에요. 일단 샐러드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고, 장국은 그래도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초밥은 고가의 초밥재료가 올라간 건 아니지만 비린맛 없이 깔끔해요 밥양도 적당하게 들어있고요. 특별하진 않았지만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그리고 튀김이 금방 튀겨가지고 노릇노릇한 게 맛있었어요. 같이 간 사람들 모두 튀김 맛있다고 튀김부터 다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을 알밥으로 마무리를 했는데 타닥타닥 하는 소리와 함께 김치랑 쓱쓱 비벼먹으니 진짜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모든 음식이 깔끔해서 좋았어요. 런치세트라서 초밥의 개수가 많지는 않았지만 알밥, 튀김이 충분히 배를 부르게 만들더라고요. 모두 만족할만한 식사를 하고 나왔어요

 

특별한 초밥이 나오는 건 아니지만 알찬 구성, 비싸지 않은 가격, 괜찮은 맛으로 식사를 하고 나서도 한 번 더 오고 싶다는 생각이 나게 해 주는 곳이었어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들도 많이들 드시는 거 같아서 다른 메뉴로 한번 도전해 볼게요.

구미 문성 쪽에 볼일 있으신 분들 한번 와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