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뚜레쥬르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토피아 주디의 달콤초코 케이크

by 카카쿠쿠 2023. 2. 14.

 

 

아이들 케이크라고 하면 엄청 좋아하죠? 저희 아이들도 마찬가지예요 특히나 초콜릿케이크 먹으면 그 자리에서 반틈을 먹어버리니...... 이번 2월에 아버지 생신이 있으셔서 항상 떡케이크를 사드렸는데 어차피 너무 많아서 다 못 드신다고 이제부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이크로 사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이번에 뚜레쥬르에서 토끼의 해라서 그런지 토끼 케이크가 나왔더라고요. 캐릭터는 주토피아에 나오는 주인공 토끼인 주디인데 저희 첫째가 집에서 주토피아 책을 좋아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이걸로 한번 사봤어요. 내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인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뚜레쥬르 월배점

이번에 뚜레쥬르에서 주토피아 제품들이 출시되었어요. 종류는 주디의 달콤초코 케이크와 산딸기 라떼 롤케이크 두 종류가 나왔어요. 저희는 생일이기 때문에 주디의 달콤 초콜릿 케이크로 하였고요. 가격은 3만 원이었으나 요기요에서 방문포장 주문을 하니 7천 원 할인받아 총 23000원에 주문하였어요. 원래 가격대로면 좀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는 거 같아요. 저희는 뚜레쥬르 월배점에서 픽업받아서 갔어요. 

 

케이크 박스

일단 박스는 일반 케이크 박스보다 큰거같아요. 4면이 다 다른 캐릭터로 그려져 있지만 저는 주디의 친구 닉으로 한번 사진 찍어 봤어요. 열 때도 엄청 조심조심 열었네요 혹시나 모양이 망가지면 아이들한테 혼나거든요....ㅎㅎ

 

주토피아 주디 케이크

 

 

케이크를 꺼내면 케이크주변으로 배경지에도 귀엽게 주토피아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있고요 드디어 주인공인 주디 케이크가 나왔어요!! 귀여운 모습으로 주디가 나오니 저희 첫째 둘째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저희 첫째는 책으로만 보던 주디가 케이크로 나오니 더 신기했나 봐요. 모양은 돔형태의 둥근 모양이고요 일단 귀요 눈썹을 먹을 수 없어요. 눈과 코 부위는 초코로 되어있어서 주디에게는 미안하지만 눈을 저희 아이들에게 줬네요....ㅎㅎ 그리고 바로 뒤통수를 갈라서 잘라보았어요. 일단 제일 겉면에 뿌려져 있는 가루는 코코넛 가루이고요, 그리고 초코로 코팅이 되어있고요 안에는 초코시트로 되어있네요 그리고 그 사이사이에 체리 크림이 있어요. 거기에 체리 건더기도 한두 개씩 보이는 거 같더라고요. 저희 아이들은 너무너무 좋아했어요. 근데 아이들은 초코라고 하면 당연히 좋아하니 어른들 입맛이 중요하겠죠? 저는 개인적으로 초코는 별로 안 좋아해서 저희 와이프의 평가를 빌리자면 그냥 초코케이 크래요 ㅎㅎ 맛있지도 않고 맛없지도 않은? 근데 겉에 초코코팅이 조금 별로였다고 하네요. 어른들은 결국 거의 안 먹고 반넘게 아이들이 다 먹었어요.

 

저희 첫째가 주토피아 주디를 좋아해서 한번 구매를 해봤던 뚜레쥬르 주토피아 주디의 달콤 초코 후기였어요. 단순히 디자인만 놓고 본다면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 만한 귀여운 디자인이고요. 맛은 뭐 사실 초코니 아이들은 다 좋아할 거 같아요 근데 특별한 맛은 아닌 거 같아요. 아이들 생일에 귀여운 캐릭터 케이크 준비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

이상으로 제 돈 주고 산 케이크 후기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