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대구 진천동 아이들과 먹기 좋은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by 카카쿠쿠 2023. 2. 7.

저희는 이번 주말에 날이 좋아서 밖으로 외출을 했는데요 그러다 보니 외식도 많이 하게 되더라고요

저희 둘째가 국수를 엄청 좋아해서 국수를 자주 먹으러 가요. 그래서 그중에 저희 둘째가 엄청 좋아하는

칼국수집을 가게 되어서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인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대구 달서구 월배로11길 22 2층 201호 홍이네대왕조개칼국수
영업시간 : 화~일(11:30 ~ 22:00), 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00 ~ 17:00
라스트오더 : 21:00
주차장 : 상가건물 뒤편에 있음

여기는 진천동 계룡리슈빌과 AK그랑폴리스 아파트 사이에 있는 상가 2층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2층에 있고 해서 조금 찾기 힘드실 수도 있는데 옆에 큰 마트 하나 있는데 바로 옆에 건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주차장은 조금 좁아요 외부 주차장인데 주차할 공간이 잘 없을 때가 많아서 주변 골목길에 대야 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시면 바로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 간판이 있어서 찾는 데는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매장내부는 많이 넓어요 가족들끼리 가셔서 드셔도 충분할 만큼 자리가 많이 있고요, 아기의자도 구비가 되어있고, 아기수저, 아기포크, 아기 그릇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 안 하셔도 돼요. 주방은 반오픈 되어 있어서 조리하시는 걸 눈으로 볼 수 있어요

메뉴
대왕해물칼국수(순한 맛/칼칼한 맛) : 8000원
홍게칼국수 : 12000원(2인분 이상 주문가능)
면낙지(낙지볶음칼국수) : 12000원(2인분이상 주문가능)
면낙지 추가비빔밥 : 2000원(계란프라이추가 1000원)
게살비빔밥 : 12000원
해물파전(고추반 파전가능) : 12000원
오징어순대 : 10000원
어린이 치즈돈가스 : 7000원
고기만두/김치만두(반반가능) : 6000원
공깃밥 : 1000원

메뉴는 간단해요 그리고 어묵사리(3ps), 수제비사리, 물만두사리를 각각 2천 원에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항상 오면 대왕해물칼국수 순한 맛 2인분에 어린이 치즈돈가스 하나를 시켜서 먹어요. 그렇게 먹으면 4인 가족 기준 조금 부족한 거 같긴 해요 ㅎㅎ 근데 저희 아이들이 워낙 많이 먹어서 더 그런 거 같아요. 그래서 저번엔 대왕해물칼국수 3인분에 치즈돈가스를 시켜 먹어보니 배부르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기본반찬은 간단해요 단무지, 김치, 고추, 그리고 간장, 쌈장, 초장 이 나와요. 칼국수 맛엔 김치 맛도 중요한데 김치는 약간 매콤해요 제 기준엔 ㅎㅎ 그런데 다른 분들은 맛있게 매콤하다고 생각하실 거 같아요 제가 매운걸 잘 못 먹거든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가 있기 때문에 그거 이용하시면 돼요

 

대왕해물칼국수, 어린이 치즈 돈까스

주문하시면 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아요. 일단 칼국수에 조개양이 엄청 많이 있어요 저희 아이들은 조개도 엄청 좋아해서 조개를 계속 까주는데 까도 까도 끝이 없어요 ㅎㅎ 저는 국물이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해물맛이 엄청난다 이런 건 아닌데 저는 국물에 마늘맛난 거 좀 좋아하거든요 근데 국물에서 마늘맛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괜찮더라고요 좀 더 얼큰하고 칼칼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청양고추 뿌려 드시면 되겠더라고요. 저는 매운 걸 잘못 먹어서 못 먹고 와이프는 김치랑 같이해서 먹으니 맛있다 하더라고요. 저희 첫째가 먹는 치즈 돈가스는 그냥 어디에서나 특별하지 않은 평범한 맛이에요. 기대하지 마시고 그냥 아이가 칼국수를 안좋아하면 돈까스 하나 시켜주시면 될 거 같네요. 이날도 저희는 주문한 음식을 맛있게 잘 먹고 나왔어요

 

이상으로 저희 가족이 자주 가는 홍이네 대왕조개 칼국수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깔끔한 국물맛과 추운 날 따뜻한 국물로 몸을 녹일 수 있고 가족들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저는 좋았어요. 가족들과 외식하실 때 참고하고 한번 가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