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가족들과 간단히 먹기좋은 월배이마트 푸드코트 후기

by 카카쿠쿠 2023. 2. 14.

 

 

저희 집과 가까운 곳에 이마트가 있어서 이마트를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근데 항상 장을 보다 보면 아이들 장난감 코너도 가야 되고 장도 봐야 되고 하다 보니 이마트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밥시간과 겹쳐질 때가 있더라고요. 예전에는 잘 이용하지 않았는데 최근 들어서 이마트 푸드코트를 자주 이용하게 되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 돈 주고 먹은 후기 인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월배이마트 푸드코트

 

대구 달서구 진천로 92
10:00 ~ 23:00
휴무일은 인터넷 참조
주차장 O

 

월배 이마트 푸드코트 입구, 푸드코트 내부


월배이마트 영업일은 원래는 일요일이 휴무였지만 월요일로 바뀌었어요 참고하세요. 매월 둘째 주 넷째 주 휴무인 걸로 아는데 인터넷에 잘 나와있으니 휴무일참고하고 방문하시면 될 거 같아요. 주차장은 대형마트이다 보니 엄청 많아요 마트 외부에도 있고 내부에 연결되어 있는 주차장도 있어요. 주차료 같은 경우는 장을 보시거나 식사하시면 무료 출차가능해요. 푸드코트 안에 자리는 엄청 많아서 자리 없을 걱정은 안 해도 돼요. 그리고 아기의자도 있고요. EGG MON과 놀부 부대찌개, 미채담 샤브정 같은 경우는 자리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그래도 놀부부대찌개 같은 경우는 놀부부대찌개 메뉴를 주문하면 다른 곳에도 주문한 메뉴를 들고 와서 드셔도 되니 참고하세요. EGG MON과 미채담 샤브정은 가서 한번 문의를 해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푸드코트 메뉴


푸드코트에 그렇게 많은 메뉴들이 있지는 않아요. Eggmon, 미채담 샤브정, 고향집, 놀부 보쌈 부대찌개 그리고 사진에 나와 있는 메뉴들 외에 THE 돈이라는 돈가스 집과 미미짬뽕이라는 중식메뉴가 있고요. 그리고 바로 옆에 맥도널드가 있어요. 저희는 안 먹어 본 메뉴들이 없는 거 같아요. 일단 미미짬뽕집의 짬뽕은 추천 안 드려요 건더기가 하나도 없는 짬뽕국 같은 맛이었어요..... 그리고 국물이 한강이었어요 ㅎㅎ 그리고 THE 돈 의 돈가스 같은 경우도 가격대비 그 값을 못하는 거 같아요. 아이들은 미미짬뽕의 짜장면, THE 돈의 경양돈가스를 먹기는 하던데 가격대비 너무 별로여서 안 시켜주게 되더라고요.

어린이세트, 놀부 부대찌개

 


그래서 저희는 놀부 부대찌개 가게에 가면 어린이세트 가있어요. 구성은 별거 없어요 동물모양의 찐빵 그리고 소시지, 파인애플, 치킨너겟, 그리고 주먹밥으로 되어있는데 젤 중요한 게 식판이 자동차모양이에요 ㅎㅎ 그래서 아이들은 다른 메뉴들보다 이걸 더 선호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또 다른 데 가서 주문하기가 귀찮아서 매번 놀부부대찌개를 시켜 먹어요.
아이들 메뉴는 사실 다 무난 무난한 맛을 가지고 있어요 근데 자동차 식판이니 애들은 식판을 신기해하면서 잘 먹어요. 그다음 저의 부대찌개인데 맛은 우리에게 익숙한 놀부부대 찌개 맛이에요 햄이 들어가 있어서 기름지다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찌개 안에 들어있는 김치가 새콤한 맛을 내줘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매운걸 못 먹는 저에게는 매콤하지 않아서 더더욱 좋았고요 다만 부대찌개의 꽃은 햄인데 햄사리의 양이 사실 부족했어요 몇 숟가락 뜨니 햄이 없더라고요 ㅠㅠ 근데 1인분이니 그러려니 하고 먹어야겠죠?

돌솥제육비빔밥


와이프는 이날 고향집의 돌솥제육비빔밥을 시켜 먹어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푸드코트에서 먹었던 메뉴 중에 이게 제일 맛은 있었던 거 같아요. 이제 앞으로 좀 귀찮더라도 부대찌개 말고 돌솥비빔밥 종류를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이날도 장 보기 전에 간단히 저녁 잘해 결한 거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저희가 이마트 장 볼 때마다 간단하게 먹는 푸드코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특별한 맛이 있거나 그렇진 않아도 장 보다가 집에서 밥 해 먹기 귀찮고 설거지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한 끼 드시고 가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앞으로도 가끔 이용할 거 같네요. 이상으로 제 돈 주고 사 먹은 이마트 푸드코트 후기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