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월배 맛집 아이들과 먹기 좋은 애플꼬마김밥

by 카카쿠쿠 2023. 2. 6.

 

 

이번 주말 날씨가 엄청 풀렸더라고요 아이들과 놀러 가기도 좋은 날씨였어요

저희 가족도 날씨가 좋아 밖에 나간 김에 외식을 하려고 했는데요. 아이들이 김밥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매번 포장해서 집에서 먹거나, 밖에서 소풍 갈 때 먹었던 애플꼬마김밥 월배점에 직접 가서 먹어봤어요

제 돈 주고 사 먹은 후기이기 때문에 주관적인 의견이 많은 점 참고해 주세요 :)

 

애플꼬마김밥 월배점

대구 달서구 조암로 180 1층
월~금 : 08:00 ~ 19:30, 
토, 일 : 07:30 ~ 19:30
주차장 : X

애플꼬마김밥-월배점
애플꼬마김밥

 

여기는 유천동 아이파크 1, 2 차 사이 상가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저희 아이들이 워낙 좋아해 가지고 어디 놀러 가거나 집에 간단하게 먹이고 싶을 때 자주 포장해서 먹어요 주말에 한 번씩 6시쯤 전화해서 포장해가려고 하면 다 팔렸다고 일찍 문 닫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뒤편에 4대 정도 댈 수 있던데 거의 못 댄다고 보시면 될 거같고요. 아니면 옆에 공터가 크게 있는데 거기 주차하시면 될 거예요. 포장, 배달되고요 매장 안에서 드실 수도 있는데 매장 안은 좁아요 2인용 테이블이 4개 있어요. 그리고 아기의자는 없고요 그래도 아기용 포크는 있고요 가위도 달라고 하면 주셔서 아이들이 먹기 좋게 잘라먹을 수도 있어요

 

애플꼬마김밥-내부
매장 내부

 

주방은 오픈형 주방이고요 그래서 조리하는 게 다 보여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주문하시고 기다리시면 돼요. 보시면 첫 화면에 매장, 포장 두 개로 나누어져 있는데 잘 보고 선택해서 주문해 주세요. 메뉴는 아주 간단해요. 메인 메뉴인 애플꼬마김밥(5줄) 3,300원, 참치꼬마김밥, 치즈꼬마김밥은 4,500원 땡초참치꼬마김밥 5,000원이고요 나머지 국물떡볶이, 짜장떡볶이, 쫄면, 어묵탕 이 있어요. 그리고 매장에서 드시게 된다면 라면도 주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희는 거의 대부분 먹어봤어요 일단 짜장떡볶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짜장소스로 만들어서 하나도 안 매운 떡볶이예요 그런데 저희 아이들은 안 좋아하더라고요...ㅋㅋㅋ 맛은 무난하던데 왜 안 먹는지 모르겠어요. 그리고 어묵탕 맛도 평범해서 먹기 무난한 거 같아요.

 

애플꼬마김밥-쫄면애플꼬마김밥-꼬마김밥
쫄면, 꼬마김밥

 

매장에 방문한 날은 쫄면과 애플꼬마김밥, 참치꼬마김밥, 치즈꼬마김밥을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어요. 요렇게 시켜도 18,300원 나왔어요 요즘 물가 생각하면 4인가족 외식비에 엄청 저렴하죠? 저희 둘째는 치즈꼬마김밥을 저희 첫째는 애플꼬마김밥을 좋아하거든요. 저희도 처음으로 매장 안에서 먹어봤는데 이른 점심시간에 방문했음에도 자리가 없어서 2인용 테이블 하나로 4명이서 먹다 보니 식탁이 너무 좁았네요 그래서 애들이 장난치다가 다 쏟을까 봐 조마조마 해 하면서 먹었어요. 기본적으로 김밥은 5줄씩 나오고요 포크로도 먹기 불편하다 싶으시면 매장내부에 비닐장갑도 있어요 어른용이기는 하지만 저희는 그거 끼워서 아이들이 하나씩 먹을 수 있게 했네요

저랑 와이프는 여기 쫄면을 좋아해요 제가 매운 거 잘못 먹는데 많이 맵지도 않으면서 달콤한 맛도 나고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사실 김밥은 그냥 제 생각에는 똑같은 꼬마김밥 맛인거 같아요 ㅎㅎ 근데 이상하게 저희 아이들은 다른 꼬마김밥집은 안 먹는데 여기는 1인당 5줄씩 무조건 다 먹어요 ㅎㅎ 그만큼 애들 입맛에는 맞다는 거라고 생각해요.  그래도 역시 포장보다는 매장에서 금방 한걸 먹는 게 맛은 있었어요. 이날 저희 가족은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놀러 갔네요

 

이상으로 저희 가족이 자주 먹는 애플꼬마김밥 월배점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매장에서 드시려면 매장이 협소하여 시간을 잘 맞춰서 가야 하지만 아이들과 함께 간단하고 저렴한 식사를 하고 싶으시면 여기 가시는 거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