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대구 이시아폴리스 맛있는 한식을 먹을수 있는 개정

by 카카쿠쿠 2023. 2. 18.

 

 

이시아 폴리스는 사실 저희 집에서는 멀어요. 그래도 한 번씩 드라이브 겸 아이들 옷을 보러 가곤 하는데 이시아폴리스 안에는 생각보다 먹을게 별로 없거든요. 그래서 밥집을 검색하던 중 어딜 가도 맛이 보장되어 있는 개정이 있어서 아이들에게 한식 먹일 겸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제 돈 주고 갔다 온 후기인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개정 이시아폴리스점

 

대구 동구 팔공로53길 77-2
영업시간 : 11:20 ~ 21:30
주차장 X

 

이시아 폴리스 개정

 

개정은 옛날부터 한식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예전에는 개정을 먹으려면 동성로에 가서 먹었는데 이제는 체인점이 많이 생겨서 동네마다 없는 곳이 없더라고요. 일단 주차장이 없어서 쇼핑하는 겸 이시아폴리스 안에 주차를 하거나 도로변에 해야 해요 이건 좀 불편했어요.

 

개정 이시아폴리스점 실내

 

가게 내부는 넓고 깔끔해요 보통 4인용 테이블이고요 혼밥 하기에 좋은 긴 테이블도 있어요. 그리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넓게 되어있어서 불편함이 없었고요.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아기의자도 많이 있는데 상태가 깔끔해서 좋았어요. 보통 점심시간에 가면 사람들이 많다고 하는데 저희가 간 시간대는 점심시간을 좀 지난 2시쯤이라서 가게 내부에는 손님이 많이는 없었어요. 메뉴는 크게 비빔밥류, 냉면류, 찌개류 있고요 여기에 곁들일 수 있는 통만두, 떡갈비, 육회, 떡만둣국, 뚝배기 불고기 등 이 있어요. 아이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일단 좋았어요. 가격은 기본 전주비빔밥이 12000원이고요 돌솥비빔밥, 돌솥특육회비빔밥등 다른 비빔밥들은 조금 더 비싸요.

 

왼쪽 전주비빔밥, 오른쪽 육회비빔밥

 

와이프는 전주비빔밥을 주문하고 저는 육회비빔밥을 주문했어요. 사실 돌솥비빔밥을 먹고 싶긴 했는데 아이들이 혹시나 만져서 손에 화상을 입는 돌발상황이 발생할까 봐 그냥 비빔밥으로 시켰어요. 반찬은 김치, 양념 진미채와 동치미가 나오는데 양념 진미채는 너무 짜서 못 먹겠더라고요. 그리고 아기 수저와 포크, 그릇도 챙겨주시고 첫째에게 줄 때 좀 잘라주려고 조심스럽게 가위도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비빔밥은 주문하고 한 5~10분 뒤에 바로 나오는데 비빔밥을 시켜서 그런지 콩나물국도 같이 주셨어요. 비빔밥에 필요한 나물들이 듬뿍 올라가 있고 고소한 참기름 냄새가 솔솔 나요. 바로 쓱쓱 비벼서 한 숟가락 먹으니 역시 비빔밥은 실패하기도 힘든 메뉴인 거 같아요. 옛날 동성로에서 먹었던 개정 비빔밥 생각하면서 열심히 먹었네요. 저희 아들도 양념 빼고 주니깐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그래도 옛날에 먹었던 동성로의 개정 비빔밥이 더 맛있긴 했네요. 

 

오랜만에 개정에서 한식 한 끼 먹었는데요. 사실 옛날에 동성로에서 먹었던 그 맛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간단하고 메뉴도 빠르게 나와서 잘 먹고 나왔어요. 아마 다음에도 이시아폴리스를 오게 되었을 때 한식이 먹고 싶으면 한 번 더 방문할 거 같아요. 이시아 폴리스에 다른 메뉴들도 많이 있지만 한식 한 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제 돈 주고 먹은 개정 후기였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