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뉴발란스 키즈 가성비 좋은 여름 물놀이 샌들 추천 실제 착용 후기

by 카카쿠쿠 2023. 6. 21.

 

 

작년에는 수영장 위주로 다녔다면 올해는 계곡도 많이 가기 위해서 아이들이 발가락이 다치지 않으면서 잘 미끄러지지 않을 수 있는 물놀이 신발 겸 여름 샌들을 찾고 있었어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항상 검색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불로천에 간 김에 이시아폴리스에 잠깐 들려보았는데 마침 뉴발란스 키즈에서 샌들을 행사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신겨보고 바로 구매하게 되었는데 지금부터 제 돈 주고 산 후기 포스팅해 볼게요.
 


뉴발란스 키즈 샌들(K8809L1P)

 

제품명 : K8809L1P
색상 : 블루
사이즈 : 190
제조국 : 대한민국

 

 

뉴발란스-키즈-여름-샌들
뉴발란스키즈 여름샌들


원래 아쿠아 슈즈가 있었지만 그걸로는 계곡이나 바닷가 등 여러 다양한 곳을 다니기에는 한계가 있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계곡이나 다른 곳에서도 잘 다닐 수 있는 샌들을 하나 사주기로 했는데 조건이 젤중요한 건 미끄러지지 않는 신발 이어야 했고 두 번째로 발가락 앞에 뚫려있지 않은 제품을 원했어요. 왜냐하면 만약에 신발 앞에 뚫려있으면 물이 들어가고 하다 보면 발이 미끄러져서 발가락이 앞으로 나올 수 있는데 그렇게 되면 돌멩이나 이런 곳에 끌려서 다칠 수 있을 거 같았어요. 그래서 앞부분이 막힌 샌들을 찾았고 그리고 첫째가 발볼이 넓다 보니 끈 조절 가능한 샌들을 원했어요. 그러던 중 불로천에 가기 전에 이시아폴리스에서 점심을 먹고 차타러 가는 길에 이시아폴리스에 가보니 매대에서 뉴발란스 키즈 샌들이 행사하더라고요. 근데 저희가 원했던 조건이 부합하는 샌들이 마침 있어서 신겨보고 바로 구매를 하였어요.

 

2023.06.19 - [여행/국내 여행] - 대구 동구 물놀이 할만한곳 다슬기, 물고기 잡기좋은 불로천 후기

불로천-포스팅-후기
불로천 후기


 

뉴발란스-키즈-여름용-샌들뉴발란스-키즈-샌들-사이즈
샌들 박스

 
가격은 25000원이었고 제일 색상은 핑크, 블루, 검정등 4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저희 첫째는 블루색상을 선택하였어요. 사이즈는 170부터 220까지 10 단위로 나왔어요. 둘째도 사주고 싶었지만 제일 작은 사이즈는 170 사이즈가 없어서 신겨보지를 못했어요.
 

뉴발란스-키즈-아쿠아슈즈뉴발란스-키즈-아쿠아슈즈-바닥
아쿠아슈즈

 
이 신발을 사면서 좋았던 점은 샌들 말고도 실내 물놀이용 아쿠아슈즈가 포함이 되어있었어요. 안 그래도 발이 커져서 아쿠아슈즈도 새로 사야 했었는데 25000원에 아쿠아슈즈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이 정도면 가성비 정말 좋구나라고 생각했어요.
 

뉴발란스-키즈-샌들-실제모습
뉴발란스 키즈 샌들

 


샌들은 화려하지 않고 아주 무난해요. 그리고 앞부분은 발가락을 보호하는 토커버링 모양이고 타이어 조각 디자인으로 유연하게 잘 구부러졌어요. 그리고 재질이 잘 미끄러지지 않는 재질 같아서 딱 계곡이나 물놀이 갈 때 신기 좋은 신발이었어요. 알아보니 신소재 IP솔로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작년 IP솔보다는 미끄럽지 않다고 해요.
 

뉴발란스-키즈-샌들-끈조절뉴발란스-키즈-샌들-인솔
뉴발란스 키즈샌들 끈조절 그리고 깔창

 
그리고 이 샌들은 위아래로 끈조절이 가능해서 발볼이 넓은 아이들도 무리 없이 신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이 신발의 좋은 점은 인솔(깔창) 도 있는데 이걸 따로 분리할 수가 있어서 상황에 맞게 인솔(깔창)을 넣어서 신을 수도 있고 빼고 신을 수도 있었어요. 인솔은 땀 차지 않는 메쉬소재로 되어있었어요.
 

뉴발란스-키즈-샌들-실제-착용사진-전체모습
실제착용 모습

 

 

저희 첫째 신발 사이즈는 190 아니면 200을 신어요. 발 실측 사이즈는 19.5 정도 되고 뉴발란스 327 운동화는 190 신고 나이키 다이나모 같은 경우는 200 신고 있어요. 처음에 구매할 때 직원분께서 이건 좀 크게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 180 사이즈를 신어보았는데 너무 딱 맞아서 첫째는 괜찮다고 했지만 저희가 보았을 땐 발가락이 좀 불편해 보여서 오래 신으면 아파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190을 구매하였는데 190은 전반적으로 조금 여유가 있어 보여서 괜찮았어요.

 

뉴발란스-키즈-샌들-실제-착용모습-앞부분뉴발란스-키즈-샌들-실제착용모습-뒷부분
실제 착용 모습 앞뒤부분

 

자세히 보면 앞뒤 모두 전반적으로 조금 여유가 있는 모습이에요. 많이 컸으면 신지 못했을텐데 그렇지 않았어요. 젤중요한 건 저희 첫째가 190을 신고 걷고 뛰고 해도 전혀 불편해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딱 맞은 180보다는 190 사이즈를 선택했어요. 이번 여름 물놀이할 때 신을 수 있는 신발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한 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뉴발란스 키즈에는 이제품 말고도 다른 제품들도 많이 있는데 K8809L1P 제품같은 경우 일단 가격이 25000원인데 실내 아쿠아슈즈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가성비 너무 좋았고 끈조절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발볼이 넓은 아이들도 무난하게 신을 수 있다는 점에서 좋았어요. 그리고 인솔(깔창)도 필요에 따라 빼고 넣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진짜 다양한 용도로 신을 수 있어서 저희 첫째에게 완전 딱인 샌들이었어요. 만약에 이번에 아이들 여름물놀이 샌들 고민하고 계신다면 뉴발란스키즈 샌들 K8809L1P 제품 강력하게 추천드려요. 다음에는 실제로 착용 후 사용한 후기도 한번 포스팅해 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