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팔라스 반팔 티셔츠 사이즈 후기 및 추천

by 카카쿠쿠 2023. 7. 13.

 

 

최근에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 팔라스 반팔티셔츠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게 되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브랜드는 아니기 때문에 사이즈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어서 고민을 많이 하였지만 사고 싶었던 브랜드였기 때문에 재고가 없어지기 전에 일단 구매를 해버렸어요. 완벽하게 사이즈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릴순 없겠지만 제 포스팅을 보고 조금이나마 팔라스 반팔을 구매하실 때 사이즈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을 거 같아요. 

 


SPECTRUM P3 T-SHIRT

 

SPECTRUM-P3-T-SHIRT
팔라스 반팔 티셔츠

 

제품명 : SPECTRUM P3 T-SHIRT
출시일 : 2023/06/23
색상 : GREY MARL
사이즈 : XL
가격 : £46

 

 

팔라스-공식-홈페이지
출처- 팔라스 공식 홈페이지

 

이번에 팔라스 영국 공홈에서 반팔티셔츠를 처음으로 구매를 하였어요. 직구를 하는 방법은 다른 해외 사이트들이랑 하는 방법이 크게 다르지 않아서 어렵지 않았고 배송방법은 해외에서 구매를 하는 거였기 때문에 직배송을 받을지 배송대행을 할지 선택했어야 했는데 둘 다 가격이 차이가 없어서 빨리 받을 수 있는 직배송을 선택하였어요. 배송대행을 신청했으면 적어도 1주일은 걸렸을 건데 직배송이라 그런지 금요일주문해서 월요일 받았으니 4일 만에 받았네요.

 

2023.07.05 - [패션/직구 방법] - 팔라스 공홈 직구 방법 해외 직구 방법

팔라스-공홈-직구-방법
팔라스 공홈 직구 방법

 

 

팔라스-반팔-배송-도착
팔라스 배송도착

 

배송은 상자에 담겨오지 않고 택배 비닐봉지에 담겨와요. 저는 검은색을 사고 싶었으나 검은색은 이미 품절이었고 MOCHA, PURPLE, GREY 색이 남아 있었는데 그중에 제일 무난한 GREY를 선택했어요. 정확한 색상의 명칭은 GREY MARL이에요. 택배 비닐봉지 안에는 이렇게 종이와 옷 그리고 스티커 하나가 같이 와요. 스투시도 그렇고 스트릿브랜드들은 항상 이렇게 스티커를 하나씩 주더라고요.

 

팔라스-반팔-티셔츠-품번
제품 상세설명

 

상품이 포장되어 있는 비닐 앞에 보면 이렇게 제품명과 사이즈 가나와있는데 크림에서 봤을 땐 제품번호가 나와있지 않았지만 도착한 제품을 보니 제품번호가 P24TS154인 거 같네요. 가격은 46파운드였고 직배송비 20파운드까지 하면 66파운드였고 우리나라돈으로 10만 원 정도 들었어요. 그리고 색상은 GREY MARL이라고 적혀있는데 그냥 회색 같아 보였어요.

 

팔라스-반팔-앞모습팔라스-반팔-앞모습-로고
팔라스 반팔 앞모습

 

원래 팔라스는 상당히 독특한 디자인과 특유의 올드스쿨함, 색배분을 사용하고 스포츠웨어적인 디자인을 자주 사용해서 축구유니폼 스타일의 옷이 좀 많긴 해요. 그래서 보통 로고에 다른 무늬들이 많이 겹쳐져있기도 하고 화려한 무늬들도 있지만 제가 구매한 제품은 심플해서 로고에 따로 다른 모양이 있진 않아요. 그나마 팔라스 로고의 색깔이 알록달록하게 그려져 있는데 많이 튀는 건 아니라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목부분이 탄탄해 보여서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팔라스-반팔-뒷모습
팔라스 반팔 뒷모습

 

 

뒷모습도 앞모습과는 크게 차이는 없어요 앞에 있는 로고와 같은 모양, 같은 색의 로고가 뒤에 크게 있어요. 로고는 앞과 마찬가지로 프린팅으로 되어있어요. 

 

팔라스-반팔-티셔츠-실제착용-앞모습
실제 착용 사진 앞모습

 

저는 183cm에 87kg이고 스투시 반팔 티셔츠는 XL 사이즈를 입어요. 스투시 반팔 XL를 입으면 딱 오버하게 맞아요. 팔라스는 스투시보다 한 치수정도 작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2XL는 없었기 때문에 다른 선택지가 없어 XL 사이즈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옷의 재질은 스투시보다 일단 얇아서 한여름에도 입기에 무리가 없었고 목부분은 짱짱해서 좋았어요. 팔부분의 길이는 스투시와 비슷한 거 같았는데 총 기장, 품은 확실히 스투시 XL와 비교하면 작았어요. 오버핏을 입으려면 한 치수 업을 해야 할 거 같고 정핏이나 세미오버로 입고 싶으신 분들은 정사이즈로 가셔도 될 거 같아요.

 

팔라스-반팔-티셔츠-착용모습-뒷모습
실제 착용 사진 뒷모습

 

뒷모습도 딱 세미오버한 핏으로 좋았어요. 사실 팔라스도 스투시 같은 오버핏으로 입고 싶었는데 이런 세미오버도 나름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뒷면의 저 삼각 로고가 너무 갖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구매하게 되어 기분 좋은 쇼핑이었어요.

 

아직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브랜드이긴 하지만 스트릿브랜드에 관심 있으면 알 수 있는 팔라스 반팔 티셔츠예요. 목부분도 탄탄하고 재질도 두껍지 않아 한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옷이었어요. 그리고 오버핏으로 입고 싶으시다면 본인사이즈에서 한 치수 크게 입으시고 세미오버 정도로 입고 싶으시다면 본인사이즈로 입으시면 될 거 같아요. 저는 다음에는 꼭 2XL 사이즈로 구매를 해보려고요. 만약 구매를 못한다면 KREAM으로 구매해야겠지만요. 팔라스 직구를 원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모두 원하는 사이즈에 구매성공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