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팔라스 반팔 구매 후기 및 XL XXL 사이즈 비교 리뷰

by 카카쿠쿠 2024. 2. 8.

 

 

팔라스는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를 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정확한 사이즈를 잘 몰라 구매할 때 고민해요. 그래서 그러한 분들을 위해 내 돈 주고 구매한 팔라스 반팔티셔츠 후기와 XL, XXL 각각 사이즈 비교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팔라스 반팔 티셔츠

팔라스반팔
팔라스 반팔

 

  • 제품명 : SPEAKER P-3 T-SHIRT
  • 사이즈 : 2X-LARGE
  • 색상 : NAVY

 

제가 구매한 SPEAKER P-3 T-SHIRT은 2023년 11월 10일에 출시한 제품으로 색상이 GREY MARL, BLACK, NAVY, WHITE, LIGHT PURPLE 등 다양한 색으로 출시가 되었고 영국공홈 기준 가격은 £46으로 원화로 바꾸었을 때 가격은 7만 7천 원 정도였어요.

저는 팔라스 영국 공홈에서 직배송으로 NAVY, WHITE 두 가지 색상을 구매를 하였는데 직배송으로 구매를 하니 £20의 배송비가 더 붙어서 총 구매 금액은 £112였어요. 배송은 4~5일 정도 걸린 거 같았고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왔어요.

 

▶팔라스 공홈 직구 방법 해외 직구 방법

팔라스공홈-직구방법
팔라스 공홈 직구방법 바로가기

 

팔라스 반팔 티셔츠 상세정보

팔라스반팔-앞모습팔라스반팔-뒷모습
팔라스 반팔 상세사진

 

팔라스 반팔 티셔츠는 팔라스의 상징인 'TRI-FERG'로고를 이용하여 로고플레이를 하기로 유명한데 해마다 로고를 이용한 다른 디자인들을 출시를 하고 있어요. 이번에 제가 구매한 디자인은 스피커 디자인으로 앞쪽 가슴면이랑 뒤쪽에 크기만 다른 똑같은 로고 디자인이 있고 자수는 아니에요.

티셔츠의 재질은 목부분이 탄탄해서 좋았고 전반적인 티셔츠의 재질도 흐물흐물하지 않고 잘 늘어나지 않는 재질인 거 같아 스투시와 비교했을 때 재질 부분에서 스투시 반팔티셔츠보다 나았어요.

 

팔라스 반팔티셔츠 사이즈 비교

저에게는 예전에 구매했던 팔라스 반팔티셔츠가 있는데 그때는 2XL 사이즈를 구할 수 없어서 아쉬운 마음에 XL 사이즈를 구매해 보았고 XL 사이즈도 정사이즈로 저에게 맞지만 오버핏을 좋아하는 저는 2XL 사이즈였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이번에 2XL 사이즈로 구매를 하였고 팔라스의 경우 최근 한국에 매장이 생기긴 했지만 그래도 사이즈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 제가 가지고 있는 팔라스 반팔티셔츠 XL와 2XL 사이즈를 비교해 볼게요.

단 제가 가지고 있는 XL 사이즈는 세탁을 했고 2XL 사이즈는 세탁을 하지 않은 새 제품이라서 XL 사이즈의 경우 조금의 수축이 있을 수도 있는 상태이니 그 점은 감안하고 봐주세요.

 

 

▶팔라스 반팔 티셔츠 사이즈 후기 및 추천

팔라스반팔티셔츠-구매후기
팔라스 반팔티셔츠 구매후기 바로가기

 

사이즈표

  SMALL MEDIUM LARGE X-LARGE 2X-LARGE
CHEST 98 105.5 113 120.5 128
BODY LENGTH 72 74 76 78 80
SLEEVE LENGTH 41 42 43 44 45

 

BODY LENGTH는 기장이고 SLEEVE LENGTH는 소매길이에요. 구매하기 전에 사이즈표를 참고하고 약간의 오차는 있을 수 있는 점 감안하고 보세요.

 

XL 사이즈와 2XL 사이즈 비교

반팔티셔츠-사이즈-비교
반팔티셔츠 사이즈 비교

 

위에 있는 회색 티셔츠가 XL 사이즈이고 네이비색이 2XL 사이즈예요. XL 사이즈는 세탁을 몇 번 한 상태라서 조금 수축이 있을 수도 있으니 그 점 감안하고 봐주세요.

측정할 때 사진에 보이는 대로 옷을 두 개 올려놓고 그 상태에서 차이나는 부분을 측정하였고 일단 기장은 3.5cm 정도 차이가 났고 품은 양쪽 합치면 6cm 소매길이가 3cm 정도 차이가 났는데 소매의 경우 어깨선도 조금 차이가 있기 때문에 사이즈표랑 차이가 많이 나는 거 같아요. 

저도 측정은 처음 해보았는데 측정한 뒤 사이즈 차이를 보았을 때는 XL사이즈가 수치상으로 1cm 정도 수축이 있긴 했지만 그 정도는 입어보았을 때는 사실 크게 차이를 못 느꼈어요.

 

2XL 사이즈 착용후기

실제착용사진-앞모습실제착용사진-뒷모습
실제착용사진

 

저는 키 183cm에 몸무게 89kg이고 평소 반팔티셔츠의 경우 2XL를 입는 경우가 많고 스투시 반팔티셔츠의 경우 XL 사이즈를 입고 있어요. 사진에 입고 있는 제품의 이름은 TRI-VOID T-SHIRT이고 2023년 9월 29일 날 출시한 제품인데 제가 구매 리뷰를 썼던 제품과는 다르지만 사이즈가 2XL로 SPEAKER P-3 T-SHIRT 제품과 동일하고 XL 사이즈의 색상과 같은 색상이기 때문에 비교하기 쉽도록 위 제품을 입고 사진을 찍었어요.

확실히 스투시 반팔티셔츠보다 팔라스의 목부분이 탄탄했고 흐물거리는 느낌이 덜해서 좋았으며 사이즈도 팔라스 XL 사이즈보다 2XL 사이즈가 저는 오버핏의 느낌이 나서 더 좋았어요. 2XL사이즈가 구하기는 힘들지만 앞으로 팔라스 반팔티셔츠를 구매하게 된다면 2XL 사이즈로 구매를 하려고요.

만약 저랑 비슷한 체형에 정사이즈로 입고 싶으시다면 XL 사이즈를 오버핏으로 입고 싶으시다면 2XL 사이즈를 선택하시면 될 거예요.

 


 

지금까지 팔라스 반팔티셔츠 구매후기 및 XL , 2XL 사이즈 비교 리뷰를 해보았는데 팔라스 반팔 티셔츠를 구매하기 위해 고민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돈 주고 구매한 스트릿 브랜드 구매 후기>

나이키 스투시 아이앱 스튜디오 브랜드 별 반바지 사이즈 비교 리뷰

브랜드별-반바지-사이즈비교-리뷰
브랜드별 반바지 사이즈 비교 리뷰 바로가기

 

스투시 베이식 후드티 사이즈 리뷰 및 후기

스투시-베이직-후드티-사이즈리뷰
스투시 베이직 후드티 사이즈 리뷰 바로가기

 

나이키 X스투시 바지 구매 후기, 나투시 셋업 사이즈 리뷰

나이키-스투시-바지-구매리뷰
나이키 스투시 바지 구매 후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