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나이키X스투시 바지 구매 후기, 나투시 셋업 사이즈 리뷰

by 카카쿠쿠 2023. 3. 4.

 

 

지난번에 나이키 x스투시 크루넥 맨투맨에 당첨되어서 보유하고 있었는데 저는 위아래 매치하는 걸 좋아해서 바지도 당첨되길 바랐지만 결국 바지는 당첨되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결국 KREAM에서 구매하여 상하의를 완성하게 되었어요!!
제 돈 주고 산 나투시 상하의 리뷰 시작할게요 :)
 


나이키 X스투시 NRG 플리스 팬츠(NRG Fleece Pants)

 

품번 : DO9340-630
색상 : 다크 그레이 헤더(DARK GREY HEATHER/BLACK)
치수 : M

 

크림에서 온 나이키 스투시 바지크림에서 온 나이키 스투시 바지 개봉
나이키X스투시 플리스 팬츠

 

이번에 KREAM에서 구매한 나이키 X스투시 바지예요 일명 나투시라고 하죠. 저는 맨투맨은 L 사이즈 당첨된 게 있어서 바지 당첨만을 기다렸는데 쉽지 않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리셀 가격이 거의 정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서 KREAM에서 구매했는데 KREAM 이 계속해서 판매수수료를 올리고 있는데 이러다 보면 지금은 검수료는 무료이긴 한데 나중에는 검수료도 받을 거 같네요. 앞으로는 솔드아웃이나 다른 업체도 한번 고려해 봐야겠어요. 배송은 약 1주일 정도 걸린 거 같고요 KREAM에서 어떤 물건이든 구매하시면 저기 KREAM 플라스틱 택이랑 보증서가 함께 와요.

 

나이키X스투시 비닐포장지

 

예전에 나이키 X스투시 윈드러너 재킷 구매했을 때는 저렇게 비닐 포장지가 같이 오지는 않았는데 이번에는 이렇게 같이 오더라고요. 사실 저는 실착 할 거라서 과감하게 쓰레기통에 버렸어요

 

나이키 스투시 셋업 앞모습나이키 스투시 셋업 옆모습
나이키X스투시 셋업 착용사진

 

 

저는 183cm 87kg이고 NRG 후드티는 미국판으로 L 사이즈 입고 바지는 M 사이즈 입고 있어요. 스투시 제품 같은 경우는 반팔, 맨투맨, 후드 모두 XL 사이즈를 입고 있고요. 지금 입은 나투시 맨투맨은 US L 사이즈이고요 이번에 KREAM에서 구매한 바지 같은 경우는 M 사이즈예요. 일단 바지에도 안감은 기모로 되어있고요 허리는 제가 무탠다드 슬랙스 기준 34 입으면 딱 여유 있게 좋은데 이건 허리가 너무 커서 무조건 끈으로 묶어야 바지가 흘러내리지 않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바지통도 NRG 바지 동사이즈 기준으로 더커요. 하지만 나투시는 루즈한 핏으로 입는 거라 생각을 하고 있어서 저는 M 사이즈도 좋았어요. 하지만 S 사이즈를 입었어도 사이즈는 맞았을 거 같아요 한번 입어보고는 싶었지만 그냥 입으려고요. 허리는 좀커서 불편하긴 하지만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저는 손이 많이 갈 거 같아서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어요.

 

이번 나투시 셋업이 리셀 가격이 많이 붙지 않아 정가에 형성되고 있어도 가격은 상, 하의 합치면 20만 원이 훌쩍 넘는 돈이라서 로고하나 믿고 사기에는 비싼 가격이긴 해요. 하지만 나이키, 스투시 마크가 주는 감성을 저는 참을 수가 없었네요. 많이 루즈하기 때문에 그 런핏을 싫어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고요 만약 입으시려는 분들도 바지 사이즈는 제 기준 M 사이즈도 큰 편이기 때문에 S사이즈부터 고려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이상으로 제 돈 주고 산 나투시 셋업 사이즈 후기였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