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스투시X나이키 크루넥 맨투맨 리뷰 및 사이즈

by 카카쿠쿠 2023. 2. 24.

 

 

이번에 나이키에서 스투시와 콜라보한 셋업이 나왔어요. 매해 꾸준히 나오고 있긴한데 제껀 없더라고요....항상 광탈하다가 이번에 나오길래 해외 사이트인 End 라는 곳에 응모를 했는데 회색 맨투맨이 당첨이 되었어요!! 기분이 좋았는데 알고보니 택배비까지 합치면 더 비싸게 샀더라고요 ㅎㅎ 매년 항상 똑같은 디자인으로 나오다보니 가격이 정가로 형성되나봐요. 제대로 당했네요 ㅎㅎ 하지만 실착할거라서 새옷이 온거만으로도 기분이 좋았어요
지금부터 제돈주고 산 스투시x나이키 맨투맨 리뷰 시작할께요 :)


스투시X나이키 크루넥 맨투맨

 

품번 : DO9337-063
색상 : 다크 그레이 헤더
치수 : US L/KR XL

 

END 당첨

 

나이키 공홈에서는 선착으로 진행되었어요. 하지만 광탈......위아래 세트로 입고 싶었는데 ㅠㅠ 그래서 해외 END 라는 응모사이트에 응모를 한뒤 기다렸는데 결제 문자가 날라왔어요!! 위에 맨투맨이 당첨!! 하지만 KREAM 에 거래되는 가격은 정가더라고요.....저는 정가에 택배비까지 하니 2만원정도 더 비싸게 샀더라고요 ㅎㅎ 그래도 입고 싶었던 옷이기때문에 오기를 기다렸고 일주일뒤에 도착을 했네요. END 는 항상 저렇게 박스에 옷이 넣어져서 오고요.

 

나이키X스투시 맨투맨

 

박스를 열면 옷이 들어있습니다 사이즈는 US L 사이즈고요 안에 기모가 있어요. 저는 기모가 없었으면 했는데 기모가 들어있네요 옷은 심플해요 가슴에 나이키 스투시로고 하나가 끝이에요. 핏은 루즈핏이고 솔로스우시보다도 더 여유 있다고 들어서 US L 로 주문을했어요 제가 평소에 솔로스우시 하프집업같은 경우 아시아사이즈로 XXL 입고, 후드같은 경우는 미국사이즈로 L 입고있어요. 근데 둘다 기장이 조금 짧아요 그래도 안에 흰티를 레이어드 하면 딱맞기 때문에 잘입고 있어요.

 

나이키X스투시 맨투맨 착샷

 

 

제신체 스팩은 183/87 이고요 평소에 루즈하게 입는걸좋아해요. 그렇다고 엄청 루즈하게 입는건 잘안입고요. 일단 바지가 잠옷인점 이해해주세요......조만간에 꼭 하의까지 셋업맞춰서 착샷을 올릴께요. 저는 크다는 말을 많이들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크진 않더라고요. 다만 집에 NRG 맨투맨 이 US L 사이즈가 있는데 그거보다는 조금 더컸어요. 저는 그런데 그거보다 이게 좀더 나은거같았는데 기장이 좀더 길어서 좋았어요. 한사이즈 더컸으면 너무 컸을거같아서 사이즈 맞게 잘주문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하의는 제가 솔로스우시 US M 사이즈를 입고있는데 이번에도 M 사이즈로 입으면 될거같아요. 지금 KREAM 에 11만원정도 하는거같은데 얼른 주문해야겠네요.

 

이상으로 나이키X스투시 크루넥 맨투맨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매년 똑같은 디자인으로 계속 출시는 되고있지만 저 스투시로고가 뭐라고 계속해서 끌리네요. 저는 별거없는 디자인이긴 하지만 마음에 들었어요. 조만간 하의까지 구매해서 위아래 착샷을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이상으로 제돈주고 산 후기였어요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