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남자 가디건 추천 24/7 시리즈 WOOL JUMPER CARDIGAN 후기

by 카카쿠쿠 2023. 3. 17.

요즘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패딩 말고 이제 카디건을 입을 시기가 돌아오고 있어요. 비싼 가격은 부담스럽고 가성비 좋은 카디건을 찾는도 중에 코오롱에서 운영하고 있는 '24/7'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었고 WOOL JUMPER CARDIGAN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지금부터 제 돈 주고 직접산 제품 후기 시작할게요 :)
 


24/7 WOOL JUMPER CARDIGAN

 

24/7-WOOL-JUMPER-CARDIGAN
24/7 WOOL JUMPER CARDIGAN

 

 

24/7이라는 브랜드는 코오롱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로 24시간 7일 편안함을 입는다 라는 콘셉트로 추구하고 있고 INDOOR와 OUTDOOR에서 범용적으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을 만든다고 해요. 데님, 셔츠, 셋업, 등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데 일단 가격이 괜찮았어요. 오프라인에서는 구매할 수 없고 온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어서 이 브랜드에서는 처음구매를 하는 상황이라 조금 망설였지만 그래도 코오롱에서 밀어주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한번 믿고 구매해 보았어요.

저는 WOOL JUMPER CARDIAN 제품을 구매하였고 제품번호는 TMWAX22511NYD에요. 핏은 RELAXED FIT이고 이 제품은 색깔이 다크네이비, 블랙, 멜란지 그레이, 아이보리, 오렌지 가있었고 가격은 99000원이지만 저는 할인혜택을 받아서 55000원에 구매를 하였어요. 

 

24/7-WOOL-JUMPER-CARDIGAN-정면24/7-WOOL-JUMPER-CARDIGAN-후면
WOOL JUMPER CARDIGAN 앞,뒤모습

 

저는 다크네이비 색상을 구매하였고 사이즈는 XL사이즈예요. 어깨선이 내려와 있어서 움직일 때 불편함이 없었고 앞에 양 사이드로 주머니가 있는데 제 손이 큰 편은 아닌데 주머니 입구가 작아서 손이 잘 안 들어갔고 카디건 자체가 기장이 긴 편이 아니다 보니 주머니도 높은 부분에 위치해 있어서 손 넣기는 불편했어요. 그냥 이어폰이나 카드 넣는 용도로 써야 될 거 같았는데 이마저도 깊이가 깊지 않다 보니 쉽게 빠질 위험이 컸어요. 핏은 릴랙스 핏이다 보니 오버핏으로 입을 수 있다고 했지만 제 기준에 많이 오버하지는 않고 세미오버 정도 되는 거 같았어요. 리뷰를 찾아보니 한 사이즈 다운을 추천하는 글들이 많더라고요. 근데 저는 실측사이즈 보니 XL 기장도 71CM라서 L사이즈를 구매했다가는 기장이 너무 짧을 거 같아서 XL를 하였는데 L 했으면 작았을 거 같아요.

 

24/7-WOOL-JUMPER-CARDIGAN-앞모습-전체사진24/7-WOOL-JUMPER-CARDIGAN-뒷모습-전체사진
WOOL JUMPER CARDIGAN 전체모습

 

 

저는 183CM에 87KG이고 바지는 무탠다드 와이드 핏 슬랙스를 입고 안에는 그냥 유니클로 흰색 반팔티를 입었어요. 일단 옷은 두께감이 있어서 그런지 좀 무거워요. 그래서 다른 일반 카디건들보다는 따뜻하고 포근해서 단독 아우터로도 이용가능하고 한겨울에 이너로도 이용가능할 거 같았어요. 그리고 목 끝까지 단추로 잠글 수가 있어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었고 오버하다 보니 캐주얼하게도 스타일링할 수 있을 거 같아서 활용폭이 넓을 거 같았어요. 그리고 반팔 입고 입었을 때도 생각보다 촉감이 불편하지 않아서 반팔 입고 입어도 가능할 거 같았어요. 그리고 안에 셔츠를 입고 입어도 타이트하지 않게 입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았어요. 앞으로도 손이 많이 가는 카디건을 구매한 거 같아 만족스러웠어요.

 

원래 가격대로 구매하기에는 선택지가 좀 더 많아져서 망설였을 텐데 할인혜택 받아 구매를 하고 입어보니 재질이 좋고 퀄리티가 높다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이만한 가성비 카디건은 없는 거 같아요. 이번에 가성비로 만족해서 앞으로 24/7 시리즈 브랜드의 다른 의류들도 한번 구매해보려고 해요. 하지만 정가에 구매하지 마시고 꼭 할인 들어갈 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가성비 좋은 24/7 WOOL JUMPER CARDIGAN 리뷰를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