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대구 수성못 카페 아이와 함께 다녀온 팜테이블 수성못점 리뷰

by 카카쿠쿠 2023. 11. 9.

 

 

둘째가 생기고 나서 첫째만 데리고 데이트를 한 기억이 없는 거 같아 날 잡고 수성못에서 바람도 쐬고 맛있는 거도 먹기 위해 카페를 알아보던 중 와이프가 수플레 팬케이크가 맛있는 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어요.

카페의 이름은 팜테이블 수성못점이고 지금부터 내 돈 주고 다녀온 리뷰 시작해 볼게요.

 

팜테이블 수성못점

팜테이블-수성못점
팜테이블 수성못점

 

  • 위치 : 대구 수성구 용학로 115 2동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3:00(22:00 라스트오더)
  • 전화번호 : 053-245-9111
  • 주차장 O

 

 

 

대구 수성못은 면적 21만 8000㎡ , 못둘레 2020m로 호수에서 오리배도 탈 수 있고 산책로도 잘되어있으며 규모가 크진 않지만 아이들이 놀만한 것들이 모여있는 아르떼 수성랜드가 있어서 연인, 신혼부부, 아이와 함께 방문한 가족등 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그러다 보니 사람들이 잠시 쉴 수 있는 경치 좋은 대형 카페부터 프랜차이즈 카페 등 카페들도 많이 있어서 카페를 갈 때도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곳이에요.

저희는 수성못의 많은 카페 중에 수성못 인근에 위치하고 있지 않아서 경치가 좋지는 않지만 수플레 팬케이크가 맛있다고 유명한 카페인 팜테이블 수성못점을 방문해 보았어요.

 

주차장
주차장

 

이곳은 할리스 대구수성못점과 롤링핀 대구수성못점 사이에 위치를 하고 있고 주차장은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를 하기 쉽지만 롤링핀, 할리스커피, 팜테이블 세 개의 카페가 같이 사용하기 때문에 사람이 많으면 주차하기가 좀 어려울 거 같았어요.

 

팜테이블 수성못점 내부

오픈형-부엌
오픈형 부엌

 

입구로 들어가면 제일 먼저 오픈형 부엌이 보이는데 이곳에서 주문도 하고 주문한 커피 나 디저트도 받으며 다 먹고 나서는 반납도 할 수 있어요.

 

팜테이블-전체내부공간
팜테이블 실내공간

 

팜테이블 수성못점은 오픈형 부엌과 붙어있는 실내공간과 가운데 네모난 곳을 지나면 있는 실내공간 두 곳으로 크게 나뉘었어요.

 

둘러앉기좋은자리여러종류의테이블
테이블의 종류

 

부엌과 붙어있는 공간에는 혼자 혹은 연인과 단둘이 왔을 경우 수성못을 볼순 없지만 유리창 바로 앞에 있는 풀들을 보면서 마시기 좋은 바형식의 테이블부터 소파에 앉아서 편하게 마실 수 있는 테이블도 있었으며 여러 명이 함께 둘러앉아 마실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까지 다양한 형태의 테이블과 소파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팜테이블-실내-또다른공간
팜테이블 실내 또다른공간

 

그리고 네모난 곳을 통과하면 두 번째 공간이 나오는데 이곳에도 테이블이 많이 있었고 모임 하기에 좋은 대형 테이블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그리고 화장실은 이 공간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팜테이블 수성못점 메뉴 및 후기

팜테이블 메뉴

팜테이블-디저트메뉴팜테이블-커피메뉴
팜테이블 메뉴

 

 

팜테이블 수성못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커피와 디저트 메뉴는 주문하는 곳 위에 스크린을 통해서 어떤 메뉴가 있는지 확인할 수도 있고 앞에 메뉴판을 보고 확인할 수도 있어요.

커피는 디카페인은 없었고 저희는 원래 팜테이블 수성못점의 대표 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를 주문하기 위해 방문하였지만 수플레 팬케이크 같은 경우 주문하고 메뉴가 완성되기까지 20분 정도 걸린다고 해서 시간이 촉박하여 결국 주문하지 못하였고 대신 저희 첫째가 좋아하는 크로플과 아이스 카페라테 2잔을 주문하였어요.

먹어본 후기

주문한메뉴
주문한 메뉴

 

저희가 방문했던 시간에는 손님이 많이 있지 않아서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크로플과 아이스 카페라테가 나왔어요.

크로플 위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었고 메이플 시럽이 같이 나왔는데 한입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쫀득쫀득해 식감이 좋았고 메이플시럽을 뿌리지 않아도 기본 크로플자체가 단맛이 나서 안 뿌리고 먹어도 달달한 게 괜찮았어요. 

첫째가 맛있다면서 쉬지 않고 계속 먹는 바람에 저와 와이프는 거의 먹지 못했지만 그래도 첫째가 맛있게 먹으니 기분이 좋았고 크로플도 이렇게 맛있는데 대표메뉴인 수플레 팬케이크는 얼마나 맛있을지 더기대가 되어서 다음에 꼭 다시 한번 방문하기로 하고 남은 커피를 테이크아웃한 뒤 수성못에 산책하러 갔어요.


지금까지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카페 팜테이블 수성못점 다녀온 리뷰를 해보았는데 카페 내부에서 수성못 경치를 볼 수 없다는 건 아쉽지만 일단 디저트가 맛있기 때문에 수성못에 방문하시면 꼭 한 번 오셔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대구 감성 카페 추천>

대구 달성군 대형 감성 카페 핸즈커피 화원점 후기

핸즈커피-화원점-후기
핸즈커피 화원점 후기 바로가기

 

대구 현풍 비슬산 대형 감성 카페 도케비 커피 본점

대구-비슬산카페-도케비커피-후기
대구 비슬산 감성카페 도케비 커피 후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