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여행

포항 키즈펜션 피유키즈 풀빌라 후기

by 카카쿠쿠 2023. 2. 10.

작년에 코로나로 무서움에 떨고 있어서 저희 가족은 외식도 못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물놀이도 못하고, 그리고 키즈카페도 가지 못해서 큰맘 먹고 저희 아이가 좋아하는 물놀이도 할 수 있고 키즈 놀이터도 있는 키즈풀빌라를 알아보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 포항이라서 멀지 않고 물놀이도 할 수 있고 키즈 놀이터도 있는 피유 키즈 풀빌라로 다녀오게 되었어요

직접 다녀온 곳이기때문에 저의 주관적 의견이 포함되어 있는 점 참고하고 봐주세요 :)

 


피유키즈 풀빌라

경북 포항시 남구 장기면 동해안로 3713
입실 15:00,  퇴실 11:00
주차 가능

피유 키즈풀빌라 외부

 

피유 키즈 풀빌라는 포항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변에는 아무 것도 없어요 그래서 공기는 엄청 좋은 거 같았어요. 주요 관광지인 구룡포와는 차타고 20분 정도 걸리고 호미곶도 30분 정도 걸리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부지가 엄청 커서 하나의 타운하우스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마을에 온듯한 느낌? 그리고 주변에 아기자기하게 뭔가를 많이 꾸며 놓으셔서 저녁에는 또 예쁘더라고요. 그리고 처음 입구에 들어오시면 마트와 식당도 있어서 간단한 거는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는 각 방마다 앞에 할 수 있어서 무거운 짐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되어 좋았고요. 객실이 한 14개 정도 되는 거 같은데 저희는 그중 로얄 키즈 풀빌라 U3 실을 이용했어요

 

1층 수영장

 

구조는 복층으로 되어있고요 1층은 수영장과 화장실이 있고 2층은 키즈놀이터, 침실, 부엌, 화장실, 베란다, 바베큐장이 있어요. 우선 1층은 수영장이 있는데 내부에 있어도 추울 수 있는데 거기다 칸막이까지 설치가 되어있어 저희도 조금 쌀쌀한 계절에 갔는데도 하나도 춥지 않았네요. 그리고 중간중간 썬베드, 의자도 있어 놀다가 나와서 간식도 먹고 휴식도 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바로 옆에 화장실이 있는데 어린이 발디딤대와 휴대용 변기도 있어서 아이들이 바로 씻고 나오거나 중간중간 화장실 갈 때도 편해서 좋았어요. 단 계단이 조금 아이들한테는 위험할 수 도 있을 거 같아서 그건 조금 아쉬웠어요.

 

2층 부엌, 키즈놀이터, 침실

계단을 타고 올라오면 문이 있는데 문을 열면 이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키즈놀이터가 있어요. 그리고 그 중간에 침대가 있어요 여기는 방이 따로 없어요 이게 좀 불편한 점이었어요. 왜냐하면 아이들이 자다가도 키즈놀이터에서 놀고 싶어 했거든요.... 잠은 안 자고 계속 옆에 그물 만지고 미끄럼틀 한번 가보고...... 화가 절로 나는 구조였어요 ㅎㅎ 그래도 아이들은 오래간만에 저런 키즈카페 같은 놀이터에서 놀아서 엄청 신나게 놀았네요. 부엌은 좀 작아요 그래도 아이들 컵, 수저세트부터, 아기의자, 전자레인지, 정수기 등 필요한 건 대부분이 있었어요. 2층에 있는 화장실에도 역시나 아이들을 위한 발디딤대, 휴대용 변기도 있어서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좋았어요. 단 화장실 발디딤대를 사용할 때 밑에 고무가 안 박혀있어서 그런가 미끄러워서 좀 놀랬어요 이건 주의하셔야 될 거 같아요. 

 

바베큐 장

그리고 밖으로 나가는 문이 있는데 나가면 바로 옆에 1층으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이 있어요. 그리고 여기에는 바베큐장이 있는데 좋은 점이 천막으로 되어있어서 여름에 벌레들이 들어올 일도 없고 불판이 엄청 커서 한 번에 고기랑 새우랑 많이 올려놓고 먹어도 부족함이 없었어요. 그리고 테이블도 커서 반찬들 많이 놔둬도 불편함이 없었어요. 다 먹고 저희는 밖에 나가서 피유풀빌라 마을을 한 바퀴 돌며 사진도 찍고 산책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피유키즈 풀빌라는 키즈놀이시설도 잘되어있고 실내 수영장이 운영되고 있어서 아이들한테는 정말 좋은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키즈풀빌라였어요. 하지만 제 기준에서 방이 없다는 점은 좀 아쉬운 점이었어요. 하지만 피유키즈 풀빌라에 다른 객실은 아닌 거도 있으니 참고하고 봐주세요. 그 외에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타운하우스 같은 마을 분위기에 조용하게 쉴 수 있다 올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과 키즈 풀빌라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한번 참고하고 봐주세요 :)

이상으로 제가 다녀온 피유키즈 풀빌라 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