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편의점 신상 컵라면 세이면 진한곰탕면 내돈내산 구매 리뷰

by 카카쿠쿠 2024. 3. 19.

 

 

최근 친구들과 여행을 가서 컵라면이 먹고 싶어 친구들과 함께 편의점을 갔는데 처음 보는 컵라면이 있어서 구매를 해보았어요. 이름은 세이면에서 출시하는 진한곰탕면이고 내 돈 주고 먹어본 리뷰 시작해 보도록 할게요.

 

세이면 진한곰탕면

세이면 진한곰탕면
세이면 진한곰탕면

 

세이면이라는 브랜드는 키다리식품(주)에서 생산하고 있는 프리미엄 컵국수 브랜드로 끓는 물을 붓고 바로 먹을 수 있다는 간편함과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강한 생소면을 사용한다는 특징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어요.

항상 술을 한잔하거나 그러면 사리곰탕면을 즐기는 저로서는 이번에 세븐일레븐을 방문하였는데 새로운 곰탕면이 있길래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를 하였어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를 하였지만 GS, CU 등 다른 편의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행사가격으로 구매하지는 않아서 2천 원이 넘는 비싼 가격으로 구매를 하였지만 편의점에서는 2+1 행사를 하고 있었고 세이면 홈페이지에서도 3개를 구매하면 개당 2천 원 이하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상세정보

내용물
진한곰탕면 스프

 

  • 제품명 : 세이면 진한 곰탕면
  • 용량 : 191g
  • 칼로리 : 335kcal
  • 영양정보 : 나트륨 1,905mg(95%), 탄수화물 65g(20%), 당류 4g(4%), 지방 3.5g(6%),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3g(9%), 콜레스테롤 3mg(1%), 단백질 11g(20%)

 

칼로리가 일단 다른 컵라면들에비해 높지 않은데 심지어 푸디버디 빨강라면 컵라면이 용량 84g에 280kcal이니 아이들이 먹는 컵라면보다도 칼로리가 낮았지만 나트륨이 생각보다 높았고 그 외에는 다른 컵라면이랑 비슷한 부분도 있고 적은 부분도 있었어요.

쇠고기 통대파블록 중에는 쇠고기 22.8% 와 대파 68.5%가 함유되어 있고 수프류 중에 돈골농축액 26.5%(고형분 함량 53%), 사골농축액 10%(고형분 함량 60%)가 포함되어 있어서 사골의 맛이 충분히 느껴질 거 같아 기대가 많이 되었어요.

구성은 세이면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생소면, 쇠고기 통대파 블록, 진한 곰탕 액상수프, 진한곰탕 분말수프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내 돈 주고 구매한 편의점 신상라면 구매리뷰>

 

▶GS편의점 신상라면 편스토랑 설홍면 내돈내산 후기

설홍면 구매리뷰
설홍면 구매리뷰 바로가기

 

▶CU 신상 라면 백종원의 고기짬뽕 후기

백종원 고기짬뽕 구매리뷰
백종원 고기짬뽕 구매리뷰 바로가기

 

 

조리방법

세이면 브랜드의 특징이 끓는 물을 부은 뒤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조리방법은 어렵지 않고 면, 액상수프, 분만수프, 쇠고기 통대파블록 모두 한 번에 넣고 끓는 물을 부은 후 면이 잘 풀리도록 한 뒤 바로 먹으면 돼요.

단 진한 곰탕면 본연의 맛과 풍미를 위해서는 액상수프, 분말수프 모두 정량을 넣어야 한다는 점 참고하세요.

 

먹어본 후기

진한곰탕면 면발진한곰탕면 조리
진한곰탕면

 

바로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저는 끓는 물을 부은 후 1분 정도 있다가 먹어봤는데 1분만 있어도 면이 다 익었다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면은 국수소면이랑 똑같았고 파건더기가 엄청 많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고 소고기 건더기는 일반 라면에 들어가는 조그마한 건더기가 아닌 큼지막하게 세 덩이정도가 있어서 진짜 곰탕느낌이 났는데 고기는 조금 질겼어요.

일단 면발이 생소면으로 만들어져있다 보니 라면면발에 비해 면을 먹을 때 부담이 없어서 먹기도 좋고 맛도 있었어요. 진짜 곰탕에다가 소면이 들어간 느낌이어서 좋았고 국물은 사리곰탕과 비교하자면 조금 더 진하긴 한 거 같은데 진함이 조금 더 짜다고 개인적으로 느껴져서 국물의 맛은 사리곰탕이 조금 더 나았어요.

하지만 면과 국물의 전반적인 조화가 잘 이루어졌고 건더기도 타 일반 컵라면에 비해 푸짐하여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그래서 다음에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레시피인 떡 이랑 만두를 넣고 한번 조리를 해볼까 해요.

 


 

지금까지 내 돈 주고 구매하여 먹어본 세이면 진한곰탕면 구매 리뷰를 해보았는데 사리곰탕 같은 컵라면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 드셔보길 추천드리고 하나만 사기에는 컵라면 치고 조금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이벤트 행사할 때 구매하길 추천드려요.

 

<내가 구매한 편의점 신상품 소개>

맥주 안주 추천 롯데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 리뷰

오잉 노가리칩 구매리뷰
오잉 노가리침 구매리뷰 바로가기

 

맥주 안주 추천 농심 먹태깡 후기

농심 먹태깡 구매리뷰
농심 먹태깡 구매리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