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첫 러닝화로 추천하는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구매 리뷰 사이즈팁

by 카카쿠쿠 2024. 2. 16.

 

 

최근 나이키에서 세일을 진행하면서 러닝을 하고 있는 저로서는 러닝화구매를 참을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나이키에서 유명한 러닝화인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제품을 구매해 보았는데 내 돈 주고 구매한 리뷰 및 사이즈 팁을 알려드릴게요.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나이키-인피니티런4-PRM
나이키 인피니티런 4 PRM

 

나이키 러닝화는 러닝을 하는 분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데 그중 인피니티 런 시리즈는 러닝 상급자 혹은 중급자분들도 편하게 러닝을 할 때 많이 신기도 하지만 첫 러닝화를 구매하는 러닝 입문자분들에게도 아주 적합한 신발이라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인피니티런 시리즈 중 제일 최신버전이라 할 수 있는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제품의 경우 친황경소재로 만들어졌고 이전 버전과 비교해서도 여전히 푹신하고 매끄러운 러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며 새로운 리액트 X 폼과 업그레이드된 플라이니트 갑피와 넓어진 토박스로 러닝 할 때 안정적이고 향상된 지지력을 제공하도록 설계가 되었어요.

그중 제가 구매한 인피니티 런 4 PRM 제품의 경우 소재와 디자인이 변경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제가 봤을 땐 기존의 인피니티런 4 제품과 크게 다른 건 모르겠지만 생명을 구하는 피트 스톱을 오마주 했다고 해요.

 

<나이키 러닝화 종류 소개글>

▶나이키 러닝화 종류와 인기 많은 나이키 러닝화 추천

나이키-러닝화-종류-소개
나이키 러닝화 종류 소개 및 추천 바로가기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상세정보

인피니티런4-PRM-갑피
인피니티 런 4 PRM 갑피

 

  • 제품명 :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 제품번호 : FN4265-400
  • 색상 : 노이즈 아쿠아/지오드 틸/어스/화이트
  • 사이즈 : 270

저는 나이키 공홈에서 구매를 하였고 기존에 가지고 있는 나이키 러닝화가 스트릭 플라이와 인빈서블런 3 이 있는데 각각 흰색, 검은색이어서 조금 튀는 색을 구매하길 원하던 중 파란색이 너무 예뻐 보여서 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일단 갑피는 플라이니트소재로 통기성이 좋고 신축성이 아주 좋고 리액트 X 폼이 장착되어 있어 높은 쿠션감으로 충격을 완화해 주고 일반적인 리액트 폼과 비교했을 때 리액트 X폼이 지지력이 더 향상되었고 에너지 반환력이 더 뛰어나기 때문에 더 나은 반응성과 탄력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어요.

그리고 밑창이 곡선형으로 되어있어서 매끄러운 러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어요.

 

<내가 구매한 나이키 러닝화 구매리뷰>

▶나이키 러닝화 추천 나이키 줌 x 스트릭 플라이 구매 후기

나이키-스트릭플라이-구매리뷰
나이키 스트릭플라이 구매리뷰 바로가기

 

▶나이키 러닝화 추천 인빈서블런 3 내돈내산 구매 리뷰

나이키-인빈서블런3-구매리뷰
나이키 인빈서블런3 구매리뷰 바로가기

 

 

위에서본-신발의모습신발-뒷모습
인피니티 런 4 PRM 상세사진

 

설포는 푹신하고 조절이 가능한 플라이니트 설포로 되어있고 고무 밴드와 같은 핏 밴드로 신축성 있고 안정적인 지지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제작이 되었으며 신발을 신을 때 편하게 신을 수 있도록 고리가 달려있어요.

 

신발-밑바닥
신발 바닥

 

신발의 밑창에 해당하는 아웃솔부분은 접지력을 늘리기 위해 고무의 양을 늘렸고 중간중간 돌기 부분이 많이 있었으며 이로 인해 내구성도 향상했다고 해요.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실착 리뷰 및 사이즈 팁

실착한모습
실착한 모습

 

저는 기존에 나이키 러닝화인 나이키 줌 X 스트릭플라이, 나이키 인빈서블런 3의 경우 270 사이즈를 신고 있고 나이키 일상화도 270 사이즈를 신고 있어요.

그래서 이번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도 270 사이즈를 구매하였는데 신었을 때 위에 말씀드린 두 가지 러닝화에 비해 꽉 조여주는 느낌도 있고 발등 부분도 조금 낮아서 그런지 조금 작은가 라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방안을 걸어보니 불편함은 없었어요. 하지만 275 사이즈도 한번 신어보고 싶단 생각은 들었어요.

그리고 신었을때 기존에 가지고 있던 나이키 러닝화 들에 비해 발목을 잘 잡아주는 느낌을 받아 안정감이 느껴졌고 접지력 같은 경우 방 안에서 걸었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지만 접지력도 상당히 괜찮았으며 쿠션감은 나이키 줌 X 스트릭플라이 와 나이키 인빈서블런 3에 비하면 조금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은 쿠션감이어서 만족했어요.

아직 신고 달려보진 않았지만 적당한 쿠션감에 발목을 꽉 잡아주는 느낌으로 안정감이 느껴졌고 접지력도 좋아 러닝 입문자들에게 첫 러닝화로 추천천하고 싶은 러닝화였어요.

 


지금까지 내 돈 주고 구매한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 구매 리뷰 및 사이즈팁을 알려드렸는데 제가 신어 보았을 때 일상신발에 비해 5 사이즈 업하는 걸 추천드리고 발목을 잘 잡아줘서 안정감을 느낄 수 있고 쿠션감도 좋으며 접지력이 좋은 러닝화이기때문에 첫 러닝화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신발이었어요.

다음에는 나이키 인피니티 런 4 PRM을 직접 신고 뛰어본 리뷰도 한번 해보도록 할게요.

 

<내 돈 주고 구매한 나이키 러닝 의류 리뷰>

나이키 러닝 의류 추천 나이키 트랙 클럽 러닝 재킷 및 팬츠 구매 리뷰

나이키-트랙클럽-러닝자켓-구매리뷰
나이키 트랙 클럽 러닝자켓 구매리뷰 바로가기

 

나이키 러닝 의류 리뷰 - 리펠 언리미티드 재킷, 하프집 러닝 탑 후기

나이키-리펠-언리미티드-러닝자켓-구매리뷰
나이키 리펠 언리미티드 러닝 자켓 구매 리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