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조던1 미디움 올리브 PS 사이즈 신발 당첨 후기

by 카카쿠쿠 2023. 5. 15.

 

 

최근에 나이키에서 트래비스 스캇 조던 1 콜라보 제품을 응모하게 되었어요. 너무 가지고 싶었던 제품이라서 항상 응모할 때마다 당첨되길 바라지만 인기가 너무 많은 제품이다 보니 당첨이 정말 쉽지 않았어요. 이번에는 당첨되길 바라면서 응모를 하고 기다렸는데 마침 당첨 문자가 와서 너무 좋았지만 아쉽게도 제 사이즈는 아니었고 Little kids 사이즈가 당첨되었더라고요. 저희 아들을 주기 위해 응모를 하였는데 당첨되어서 좋았어요. 지금부터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조던 1 미디엄 올리브 Little kids 사이즈 실제 착용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우먼스 에어 조던 1 로우 X Travis Scott(Little kids)

 

 

 

제품번호 : DZ5909-106 Little kids (4~7세)
사이즈 : 210
색상 : Medium Olive

 

나이키는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하고 있는데 그중 가장 인기가 많은 제품이 바로 Travis Scott(트래비스 스캇)과 콜라보하는 조던 1 신발이에요. Travis Scott(트래비스 스캇)은 힙합 아티스트, 레코드 라벨 창립자이자 휴스턴 토박이로, 에어 조던 1 로우에 끊임없이 그만의 각인을 새기고 있어요. 특별 출시된 이번 에디션은 클래식을 고스란히 간직하면서도 스캇이 사랑하는 모토 스타일의 디테일을 더했고 그의 시그니처인 반대 방향의 스우시를 넣어 발매 전부터 사람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발이에요. 원래 트래비스 스캇과 콜라보한 조던 1 중에 제가 제일 마음에 들어 했던 신발은 모카인데 이번 미디엄 올리브도 실물을 보니 이뻤어요. 그리고 이번이 마지막이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이 들려 더더욱 가지고 싶었어요.

 

 

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박스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속지
나이키 트래비스스캇 박스

 

당첨의 기대를 안고 응모를 했지만 제 사이즈는 결국 당첨되지 못했고 그래도 저희 첫째 사이즈는  당첨이 되었어요. Little kids이고 보통 4~7세 정도가 신는 사이즈예요. 예전에 조던 6 스캇 브리티시 카키에 당첨되었을 때는 박스가 예뻐서 아직 가지고 있는데 이건 박스가 특별하지는 않네요. 안에 속지는 역시나 이쁩니다. 스캇의 트레이드 글씨와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속지를 들어보면 조던 스티커도 하나 들어있었어요.

 

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리틀키즈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리틀키즈-안쪽모습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조던1 미디엄 올리브

 

 

 

제일 먼저 스캇과 나이키 콜라보의 상징인 역 스우시가 먼저 보이네요. 저 역스우시 하나에 사람들이 열광하죠 저도 그렇고요. 미디엄올리브 전에 블랙팬텀 이 나왔는데 너무 올블랙이다 보니 색조합이 아쉬워 인기를 많이 끌진 못했어요. 하지만 이번 미디엄올리브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쁜 거 같았어요. 블랙 스웨이드를 바탕으로 역스우시가 미디엄올리브색상으로 되어있고 나머지는 흰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세 가지 색상의 조화가 아주 멋지게 잘된 거 같았어요. 미드솔은 세일, 아웃솔은 올리브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신발안쪽에는 깨알같이 Cactus Jack 글씨가 새겨져 있어서 디테일면에서도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뒤에는 빨간색으로 윙로고와 트래비스 스캇을 연상시키는 그림이 같이 그려져 있어요.

 

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신발끈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윗모습
트래비스 스캇 미디엄 올리브 신발끈 과 윗모습

 

신발끈은 흰색, 검은색, 미디엄올리브색, 빨간색 이렇게 4 가지고 있고요. 위에서도 본모습은 혀 쪽 라벨은 빨간색으로 되어있고 옆에 Cactus Jack 로고가 박혀있어요 깨알 같은 디테일이 정말 좋았고 인솔 부분에도 여러 다양한 요소들이 있어서 참 재미있는 신발이었어요.

 

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실제착용-윗모습나이키-트래비스스캇-조던1-실제착용-옆모습
트래비스 스캇 실제 착용 모습

 

 

 

 

저희 아들은 6살이고 나이키신발기준 200 신어요. 당첨된 사이즈는 210이고 신어보니 확실히 좀 많이 크더라고요. 아들이 발이랑 키가 빨리 커서 조금 큰 거 신겨야겠단 생각에 210을 했는데 이건 신기지 못할 정도네요. 200 해야지 딱 맞게 이뻤을 거 같아요. 그래도 아이도 신발 좋아하고 이런 신발에 관심 없는 와이프도 이쁘다고 할 정도로 가족모두에게 만족감을 주는 신발이었어요. 

 

모두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래비스 스캇 조던 1 중에 이번에 나온 미디엄 올리브 색상은 전체적인 색상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어서 좋았고 디테일도 깨알같이 잘되어 있어서 어른 아이 사이즈 할 거 없이 너무 이뻤어요. 다만 성인이 신기 위해서는 여자 사이즈로 나왔기 때문에 반업 또는 1 사이즈 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아이들 같은 경우 정사이즈 가면 될 거같고요. 다음에는 제가 신을 수 있는 사이즈도 당첨되었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나이키 트래비스 스캇 조던 1 미디엄 올리브 당첨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