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여름 대비 스투시 X 파타 반팔티 XL 사이즈 구매 리뷰 및 사이즈 추천

by 카카쿠쿠 2024. 7. 11.

 

 

이번에 포스팅할 의류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스트릿 브랜드인 스투시(Stussy) 제품으로 스투시와 파타(Patta)가 협업한 반팔티셔츠를 구매하게 되어 제품 상세정보 및 사이즈 리뷰를 해보도록 할게요.

 

스투시 X 파타 반팔티셔츠

스투시 파타 반팔
스투시 파타 반팔 티셔츠

 

스트릿의 대표브랜드라 할수있는 스투시(Stussy)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2024년 여름 컬렉션으로 네덜란드의 유명한 스트릿 편집샵 이자 패션 브랜드인 파타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하였어요.

 

스투시 파타 협업
스투시 파타 협업 제품

 

이번 제품은 음악에서 영감을 받아 의류를 출시했고 제품의 종류로는 오버사이즈 니트 스웨터, 복싱 쇼츠, 자수 워크 재킷, 반팔티셔츠 등이 포함되어 스투시를 좋아하고 파타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반팔티셔츠가 너무 구매하고 싶어서 발매일인 6월 7일에 맞춰 대기를 하였으나 한국 스투시 공홈 및 미국 스투시 공홈 모두 구매를 실패하여 너무 아쉬웠어요.

그래서 결국에는 KREAM에서 프리미엄을 주고 구매를 하였는데 그래도 발매가와 비슷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스투시 X 파타 반팔티셔츠 상세정보

스투시 파타 반팔티셔츠 디자인
스투시 파타 반팔 티셔츠 디자인

 

  • 제품명 : Stussy x Patta Sound Connection T-Shirt
  • 색상 : Black
  • 사이즈 : XL

 

발매가는 73000원으로 미국 스투시 공홈에서는 $50에 발매하였어요.

색상은 흰색과 검은색 두 가지고 출시가 되었는데 저는 검은색 반팔티셔츠를 구매하고 싶어서 검은색으로 구매하였고 사이즈는 기존에 출시되고 있는 스투시 반팔티셔츠들과 사이즈가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하여 제가 입고 있는 스투시 반팔티셔츠 사이즈와 동일한 XL 사이즈로 구매하였어요.

디자인은 음악에서 영감을 받은듯한 느낌의 프린팅과 스투시, 파타 로고 레터링까지 더해져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전면부 디자인
전면부 디자인

 

보통 스투시 반팔티셔츠의 경우 가슴 쪽에 스투시 로고만 있거나 뒷면과 동일한 프린팅이 가슴 쪽에 있는데 이번 스투시 X 파타 협업 반팔티셔츠의 경우 스투시 컬리 S 로고와 함께 파타의 P로고가 같이 되어있다는 점이 특징이에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투시 반팔티셔츠들과는 완전 다른 디자인의 제품이라서 구매를 하고 싶었는데 직접 받아보니 프린팅과 레터링이 잘 어울려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사이즈표
출처 - 스투시 홈페이지

 

사이즈는 다른 스투시 반팔 티셔츠와 동일하게 나왔기때문에 참고하시고 스투시 반팔티셔츠 구매가 처음이라면 위에 스투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사이즈표를 참고하면 좋을 거 같아요.

 

▶스투시 반팔 티셔츠 XL 사이즈 팔라스 반팔 티셔츠 XXL 사이즈 비교

스투시 반팔티셔츠 사이즈 비교
스투시 반팔 티셔츠 사이즈 비교 글 바로가기

 

 

스투시 X 파타 반팔티셔츠 XL 사이즈 착용후기

착용사진 앞모습착용사진 뒷모습
스투시 X 파타 반팔티셔츠 착용사진

 

저는 키 183cm에 몸무게 88kg 정도로 스투시 반팔티셔츠의 경우 XL 사이즈, 팔라스 반팔티셔츠의 경우 XXL 사이즈를 입고 있고 이번에 구매한 스투시 X 파타 반팔티셔츠의 경우에도 사이즈는 기존의 스투시 반팔티셔츠와 동일하다고 알고 있어서 XL 사이즈로 구매를 하였어요.

입어보니 역시나 기존 스투시 반팔티셔츠와 동일한 오버핏으로 나왔어요.

뒷면 프린팅이 크기 때문에 스투시 반팔티셔츠가 처음인 분들은 부담스러워할 수 있으나 저는 개인적으로 프린팅이 독특하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고 구매하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만약 저 정도 스펙인 분들이 스투시 반팔티셔츠를 구매하고 싶은데 적당한 오버핏을 원하면 XL 사이즈면 될 거 같고 좀 더 오버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XXL 사이즈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내 돈 주고 구매한 스투시 X 파타 반팔티셔츠 구매 리뷰를 작성해 보았는데 도움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2024 스투시 신상 반팔 티셔츠 미국 공홈 직구 구매 후기

2024 스투시 신상 반팔티셔츠 구매후기
2024 스투시 신상 반팔티셔츠 구매 후기 글 바로가기

 

스투시 미국 공홈 직구하는 방법 배대지 이용 후기

스투시 미국 공홈 직구방법
스투시 미국 공홈 직구방법 글 바로가기

 

스투시 반바지 스탁 워터 쇼츠 사이즈 후기 및 여름 수영 바지 추천

스투시 반바지 스탁 워터 쇼츠 구매 리뷰
스투시 반바지 스탁 워터 쇼츠 구매리뷰 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