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남자 운동복 추천 언더아머 UA Tech 반팔 및 우븐 그래픽 쇼츠 구매 리뷰

by 카카쿠쿠 2024. 8. 23.

 

 

최근에 헬스장, 러닝 등 운동할 때 입기 좋은 언더아머 UA Tech 벤트 반팔 및 UA 우븐 그래픽 쇼츠를 구매하게 되어서 운동복 구매를 하기 위해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 간단한 제품 소개 및 착용해 본 후기를 작성해 보도록 할게요.

 

언더아머 남성 운동복

언더아머 운동복
언더아머 운동복

 

최근에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게되면서 일주일에 4번은 운동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운동복이 필요했었는데 항상 나이키에서만 구매를 하다가 최근 언더아머에서 EARLY 추석이라는 이벤트로 8월 19일부터 8월 25일까지 세일 행사를 해서 저렴한 가격에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남성 UA Tech 벤트 반팔과 남성 UA 우븐 그래픽 쇼츠이고 가격은 세일행사를 하여 반팔 18000원, 반바지 18720원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가 있었어요.

 

남성 UA Tech 벤트 반팔

언더아머 반팔 티셔츠
언더아머 반팔 티셔츠

 

  • 제품명 : 남성 UA Tech 벤트 반팔
  • 제품번호 : 1376791-001
  • 사이즈 : 2XL
  • 색상 : Black

 

제가 구매한 언더아머 반팔 의경우 루즈핏이라서 착용하는데 편안함을 제공하고 UA Tech 소재를 사용하여 빠르게 건조되고 매우 부드러우며 감촉이 좋은 데다가 가볍기 때문에 운동복으로 착용하기에 좋은 재질이에요.

거기에 통풍을 위한 메쉬 패널이 전략적으로 배치되어 있고 4 방향 스트레치 원단으로 신축성도 탁월하기 때문에 격한 운동을 하더라도 전혀 불편함이 없어요.

 

옆트임
옆트임

 

새로운 유선형의 핏과 모양을 잡아주는 밑단이 특징으로 옆 트임으로 인해 활동성을 증가시켜 주었어요.

 

언더아머 반팔티셔츠 뒷모습
언더아머 반팔 티셔츠 뒷모습

 

디자인은 특별한 그래픽 없이 앞쪽 가슴에 언더아머 로고와 뒷면에는 목 쪽에 언더아머 로고가 전부인 심플한 디자인으로 블랙색상이라고 하여 구매를 하였지만 완전 검은색은 아니었고 짙은 회색이긴 한데 검은색에 가깝다고 볼 수가 있었어요.

 

남성 UA 우븐 그래픽 쇼츠

언더아머 반바지
언더아머 반바지

 

  • 제품명 : 남성 UA 우븐 그래픽 쇼츠
  • 제품번호 : 1377139-003
  • 사이즈 : XXL
  • 색상 : 블랙

 

제가 구매한 반바지도 상의와 마찬가지로 가볍고 얇아 통기성이 아주 좋아 보였으며 소재가 땀을 잘 흡수하는 재질로 되어있어서 빠르게 건조될 거 같았어요.

디자인은 앞쪽 허벅지 하단 부분에 언더아머 로고가 크게 있는 게 특징으로 뒷면에는 아무것도 없어요.

 

허리밴드주머니
언더아머 반바지 허리밴드 와 주머니

 

그리고 양옆으로 주머니가 있어서 수납하기가 좋고 신축성 있는 매입형 허리밴드에 내부 조절끈이 있어서 바지가 흘러내리지 않게 조절해 줄 수가 있어요.

언어아머 제품을 이번에 처음 구매해 보았는데 상의, 하의 모두 공통적으로 가볍고 소재가 부드러우며 신축성이 좋아서 운동복으로 딱 적합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어보기도 전부터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착용 후기

반팔 반바지 착용 앞모습반팔 반바지 착용 옆모습반팔 반바지 착용 뒷모습
반팔 반바지 착용한 모습

 

 

저는 키 183cm에 몸무게 88kg으로 보통 나이키 운동복의 경우 상의 XXL 사이즈를 입고 있고 나이키 9인치 우븐 반바지의 경우 XL 사이즈를 구매하여 입고 있어요.

언더아머의 경우 처음구매하다 보니 사이즈고민이 많았는데 나이키와 비교하면 사이즈가 조금 작다고 하여 반바지의 경우 한 치수 크게 XXL 사이즈를 구매하였고 상의도 한 사이즈 큰 3XL 사이즈로 구매하려 하였지만 루즈핏이라고 소개되어있기도 했고 3XL 사이즈는 없었기 때문에 XXL 사이즈로 구매를 하였어요.

직접 착용을 해보니 저는 옷을 입을 때 촉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일단 소재가 부드러워 착용감이 좋았고 옷이 가벼워 활동하기 아주 편해서 운동할 때 입기 딱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사이즈의 경우 반팔은 제가 입고 있는 나이키 드라이핏 및 나이키 드라이핏 레전드 제품과 비교했을 때 사이즈는 동일하지만 언더아머 제품이 기장과 품이 좀 더 작은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입고 운동하는 데는 사이즈가 전혀 지장이 없었기 때문에 상의 XXL 사이즈도 괜찮았어요.

반바지의 경우 제가 입고 있는 나이키 9인치 우븐 쇼츠와 비교했을 때 한 사이즈 큰 XXL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나이키 XL 사이즈와 큰 차이가 없어서 활동하는데 편하고 좋았어요.

 


 

옷의 재질, 착용감, 사이즈 전반적으로 모두 마음에 들었고 거기에 상·하의 모두 합쳐서 36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이었어요.

만약 기능성 남성 상·하의 운동복을 찾고 계신다면 언더아머 UA Tech 벤트 발 팔 및 UA 우븐 그래픽 쇼츠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나이키 러닝 의류 리뷰 - 리펠 언리미티드 자켓, 하프집 러닝 탑 후기

나이키 러닝 의류 리뷰
나이키 러닝 의류 리뷰 글 바로가기

 

나이키 러닝 의류 추천 나이키 트랙 클럽 러닝 자켓 및 팬츠 구매 리뷰

나이키 트랙 클럽 의류 구매 리뷰
나이키 트랙 클럽 의류 구매 리뷰 글 바로가기

 

나이키 솔로 스우시 반바지 우븐 쇼츠 구매 후기 및 사이즈 비교

나이키 솔로 스우시 우븐 쇼츠 구매 리뷰
나이키 솔로 스우시 우븐 쇼츠 구매 리뷰 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