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과 먹거리

대구 이월드 애슐리퀸즈 가격, 메뉴 등 다녀온 후기 대구 여행코스 추천

by 카카쿠쿠 2023. 8. 21.

 

대구 이월드에서 놀다 보면, 점심 저녁 중 한끼는 무조건 안에서 해결을 해야 하는데 저희 첫째가 이월드 놀이동산도 가고 싶고 뷔페도 먹고 싶다 해서 오랜만에 대구 이월드 안에 있는 애슐리 퀸즈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래서 지금부터 대구 이월드 애슐리퀸즈 가격, 메뉴 등 제 돈 주고 다녀온 후기 소개해드릴게요.

 

대구 이월드 애슐리퀸즈 소개

위치, 주차 등 기본정보

이월드-애슐리퀸즈-입구
대구 이월드 애슐리퀸즈 입구

 

  • 위치 :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로 200 83타워 1층 애슐리퀸즈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 주차장 O
  • 전화번호 : 0507-1417-0012

 

대구 이월드 애슐리퀸즈는 83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고 83 타워 1층 주차장에 주차를 하신다면 바로연결이 되어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만약 이용 예약을 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카카오톡, 애슐리 앱으로 가능하고 예약시간 15분 이상 경과되면 자동취소돼요. 당일 예약을 하고 싶으시거나 50인이상 단체 예약이 필요하신분들은 매장으로 문의를 주시면 되요.

 

83타워-주차장주차정산-테블릿
83타워 주차장 과 주차정산

 

주차는 이월드 정문, 동문 쪽 주차장을 이용하셔도되고 83 타워 주차장을 이용하셔도되는데 정문, 동문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애슐리를 가려면 오르막도 너무 심하고 멀어요. 동문은 셔틀버스도 없어서 더힘들고 정문쪽은 셔틀버스가 있긴한데 30분간격으로 있어서 아이들과 같이온다면 좀 힘들수있어요. 그래서 될수있으면 바로 연결이된 83타워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좋을 거예요.

그리고 애슐리를 이용한다면 4시간 무료주차를 할 수 있어서 다 먹고 나가기 전에 태블릿을 이용해서 차량번호를 등록해 주시면 돼요.

 

가격 및 할인

  평일런치 평일디너 주말·공휴일
성인 19900원 25900원 27900원
초등학생 12900원 15900원 15900원
미취학 아동 7900원 7900원 7900원

평일 런치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5시까지, 평일 디너 같은 경우는 오후 5시에서 오후 9시까지고 미취학 아동은 36개월 에서 취학 전 아동을 말하고 36개월 미만 아동은 무료인데 증빙할 수 있는 서류(등본, 건강보험증 사본)를 지참해서 오셔야 해요

샐러드바 할인받는 방법은 이랜드 연간회원의 경우 10% 할인이 적용되고 애슐리 앱에서 20만 원을 충전하면 2만 원을 돌려준다고 해요.

샐러드바 이용 외에 스테이크도 판매하고 있는데 뉴욕 스톤스테이크는 15900원, 통모짜 치즈 앤 뉴욕 스테이크는 17900원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애슐리 퀸즈 이용방법

이랜드-애슐리퀸즈-계산대웨이팅-안내전광판
입구쪽 계산대

애슐리 퀸즈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계산을 먼저 하고 좌석을 안내받으면 되는데 저희는 주말 12시쯤 방문을 하였고 그땐 자리가 많이 있어서 따로 웨이팅을 하지 않았지만 주말에 날이 좋아 놀이동산 방문객이 많으면 웨이팅도 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저렇게 몇 명이 남았는지 알 수 있는 시스템이 있다 보니 좋았어요.

 

이월드-애슐리퀸즈-b구역이월드-애슐리퀸즈-f구역
이랜드-애슐리퀸즈-d구역
이랜드 애슐리퀸즈 테이블

 

이랜드 애슐리퀸즈는 규모가 크다 보니 테이블이 A구역부터 G구역까지 나눠져서 있고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하게 마련이 되어있어서 가족모임, 회사모임 등 다양한 형태의 모임도 가능해 보였어요. 처음에 테이블을 지정해 주더라도 자리가 많이 있으면 변경도 가능하니 직원분에게 말씀하시면 될 거예요. 테이블이 많다 보니 웨이팅이 있다고 해도 금방 자리가 날 거 같았어요.

식기류빈접시-넣는곳
식기류 이용방법

 

자리를 잡으셨다면 바로 이용하시면 되는데 식기류는 중간중간에 마련이 되어있기 때문에 사용하시면 되고 아기 포크와 수저 그리고 아기의자도 있으니 아이들 식기류를 따로 준비 안 해오셔도 돼요. 다먹은 접시는 접시넣는곳이 따로 있어서 넣으셔도되고 로봇이 있어서 중간중간에 로봇이 돌아다니기때문에 거기 넣어주셔도 되요.

 

메뉴

치즈에 빠지는 순간

애슐리-치즈행사
애슐리 치즈 행사

 

 

애슐리에서는 7월 20일부터 DEEP & Cheese(치즈에 빠지는 순간)라는 테마로 관련 음식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치즈에-빠지는순간
치즈에 빠지는 순간

황치즈 크래커 케이크, 애슐리 시그니처 크림치즈 휘낭시에, 과일케이크 등이 준비가 되어있었는데 치즈 관련음식들이 여기만 있는 게 아니라 군데군데 있었어요. 그리고 각종과일들과 추로스와 함께 먹을 수 있는 4종류의 치즈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치즈-메뉴감자튀김과치즈메뉴
각종 치즈 메뉴들

특히 저희 아이들은 사진에는 다 팔려서 없지만 딥치즈 몬테 크리스토라는 식빵을 튀겨낸 샌드위치가 있는데 그걸 가장 좋아했어요. 그리고 그 주변에는 감자튀김, 수제 치즈 라자냐, 콘 치즈, 치즈 러버 맥엔치즈 등의 치즈메뉴가 있었어요.

 

초콜릿-퐁듀
초콜릿 퐁듀

그리고 치즈인 척 초콜릿 퐁듀라고 해서 각종 재료들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되어있는 코너도 있었어요

 

한식

한식-메뉴한식-밑반찬
한식메뉴

 

한식은 쌀밥, 오징어, 연근초무침과 곤약 냉채샐러드, 쫄면, 두부, 잡채, 순대, 표고버섯 탕수등 한식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도 종류가 많이 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볼 수가 있었어요.

 

한식-국

그리고 미역국, 육개장등 국도 3종류가 있어서 이것저것 먹어볼수가 있었어요

 

양식

파스타종류파스타-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종류

양식의 대표메뉴인 파스타도 해물파스타,  까르보나라, 투 움파, 알리오 올리오 이렇게 4가지 종류의 파스타가 있었어요.

 

피자종류고르곤졸라피자
피자 종류

또 다른 대표적인 양식메뉴인 피자도 4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고르곤졸라, 알마이스, 하와이 안 파인애플, 마르게리따 피자가 있었어요.

 

수프-종류
수프 종류

수프와 죽도 단호박죽, 콘수프, 클램차우더, 머시룸 수프, 영양 전복 내장죽 이 있어서 속을 편하게 해 줄 수 있었고 샐러드도 있어서 식사와 같이 곁들 일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좋았어요.

 

일식

초밥우동-쌀국수
일식 메뉴들

일식 하면 역시 초밥인데 뷔페의 특성상 일반초밥집보다는 신선도가 조금 떨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았어요. 종류도 다양했고 우동과 쌀국수는 내가 토핑을 선택하고 직원에게 요청하면 직원이 금방 만들어줘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메밀소바
메밀소바

메밀소바도 해 먹을 수 있었는데 이건 면이 너무 익어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중식

야끼우동-나시고랭중국식-볶음면
양장피
중식메뉴

 

중식에는 나시고랭, 중화풍 게살 볶음밥, 마파두부, 양장피, 중국식 볶음면등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뷔페다 보니 면종류는 너무 푹 익어서 제 입맛에는 좀 안 맞았고 매운 표시가 있는 것들은 매운걸 못 먹다 보니 대체적으로 매워서 먹질 못했어요.

 

분식과 그 외의 음식

분식메뉴김말이-허니포테이토
분식메뉴

 

분식으로는 칠리 김말이, 까르보나라 떡볶이, 콘치즈볼, 허니 버터 포테이토 등이 있는데 그중 전복 내장 솥밥 리소토가 있는데 저희 와이프가 이날 먹어본 메뉴 중에 가장 맛있다고 했어요.

 

플레로티랩닭강정
그외의 메뉴들

그리고 스피니치 갈릭 버터 치킨 플레로티랩 이라고 해서 멕시코 타코 요리 같은 게 있었는데 여러 곁들이는 메뉴들과 함께 싸 먹으면 되는 메뉴가 있었고 그 옆에는 닭강정이 있었는데 저는 치킨을 좋아해서 그런지 제일 맛있었던 건 역시나 닭강정이었어요.

 

그린빈-치킨플레르티버팔로스틱
그린빈 과 버팔로스틱

그리고 버펄로 스틱, 고구마, 스노잉 치즈 폭립, 로스티드 그린빈, 갈릭 버터 치킨 플레로티, 옥수수콘등의 메뉴가 있었어요.

 

음료

과일음료탄산음료-커피
음료

 

과일음료는 사과, 트로피칼 베리 펀치 에이드, 애플망고 요거트라씨 등 몇 가지 종류가 있고 위치는 입구 쪽에 있어요. 그리고 탄산음료, 물, 커피, 아이스크림, 와플은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퐁듀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 얼음도 받아서 먹을 수 있으니 시원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얼음도 같이 받아서 드시면 돼요.

 

저희는 이날 아이들과 함께 몇 접시를 먹었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없이 많이 먹었고 다 먹고 나니 아이들도 저희도 배가 엄청나왔더라고요. 아이들은 맛있는 거도 먹고 후식으로 맛있는 디저트까지 먹으니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또오기로 약속했네요.


지금까지 대구 이월드 애슐리퀸즈 가격, 메뉴 등 정보들과 제가 직접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 뷔페를 가면 대체적으로 맛이나 질이 좀 떨어질 수도 있으나 여기는  맛이 보통이상은 되어서 만족스러웠고 테이블 그리고 주변환경이 쾌적해서 더 좋았어요. 사실 뷔페 특성상 자주가 기는 어렵겠지만 한 번쯤 가족 외식, 모임 등을 할 때 메뉴선정이 어렵거나 이랜드 놀이동산에 방문하였을 때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대구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월드 놀이동산 놀이기구 종류

이월드-놀이동산-소개
이월드 놀이동산 소개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