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의류 제품 리뷰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화이트 180 사이즈 구매 리뷰 및 실버 색상 비교

by 카카쿠쿠 2024. 5. 23.

 

 

이번에 아이들 여름 샌들을 구매해 주었는데 뉴발란스에서 같은 제품 다른 색상으로 구매를 해주었어요.

제품이름은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이고 첫째는 실버 색상 210 사이즈, 둘째는 화이트 색상 180 사이즈로 구매를 해주었는데 구매 시 사이즈팁 및 색상비교를 포스팅해 보도록 할게요.

 

뉴발란스 프리들(FREEDLE)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 스타일 코드 : NKPLE800W
  • 스타일명 : K920W1P
  • 색상 : White
  • 사이즈 : 180
  • 가격 : 89,000원

 

이번에 아이들 여름 샌들을 구매하기 위해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제품이 재입고되기만을 기다렸는데 5월 17일에 드디어 재입고된다는 소식에 만반의 준비를 하였음에도 온라인에서는 구매를 실패하여 바로 뉴발란스 키즈 가 입점해 있는 가까운 백화점을 방문하여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 첫째는 신상색상인 SILVER를 구매하였고 둘째는 기존에 출시된 색상은 White 색상을 구매해 주었어요.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남아 여름 샌들 추천 210 사이즈 구매 후기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실버색상 구매리뷰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실버색상 구매리뷰 바로가기

 

 

프리들(FREEDLE) 상세정보

프리들 화이트 상세사진프리들 화이트 옆모습
뉴발란스 프리들 옆모습

 

화이트 색상이라서 완전 흰색이었으면 사실 부담스럽고 별로였을 거 같은데 중간중간 핑크색으로 포인트를 준 데다가 그 부분이 반짝반짝한 빛나는 재질로 되어있다 보니 여자 아이들이라면 좋아하지 않을 수가 없는 디자인이었어요.

둘째도 첫째와 마찬가지로 여름 샌들로 프리들을 구매해 준 가장 큰 이유가 바로 메쉬 및 신세틱 소재로 통기성이 좋고 습기에 강하기 때문에 여름에도 쾌적한 상태로 신발을 신고 활동할 수 있다는 점이었고 솔이 유연하여 신발이 편하다는 점이었어요.

 

밴딩 밸크로 스트랩발뒤쪽 고리
스스로 신발신기 편하게 도와주는 기능

 

둘째에게 뉴발란스 프리들을 사준 두 번째 이유로는 바로 스스로 신발을 신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조절 가능한 원터치 밴딩 밸크로 스트랩이 사용되었다는 점과 뒤쪽에 고리가 있어서 아이가 혼자 발을 쉽게 넣을 수 있다는 점이었어요.

이러한 장점들이 아직 어린 저희 둘째에게는 너무 필요한 부분이었고 디자인도 둘째가 좋아하는 핑크에 반짝이 포인트까지 있어서 아이가 신발을 신고 좋아하는 모습이 상상이 되니 얼른 신발을 신겨보고 싶었어요.

 

화이트 및 실버 색상비교

실버 및 화이트 색상 비교
실버 및 화이트 색상비교

 

첫째는 실버색상을 둘째는 화이트 색상을 구매해 주었는데 확실히 색상이 실버는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았고 화이트는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거 같았어요.

 

색상비교 옆모습
실버 및 화이트 색상비교 옆모습

 

실버색상에는 없지만 화이트의 경우 중간중간 반짝이는 핑크색이 들어가 있는 게 포인트이기 때문에 더더욱 여자아이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디자인이었어요.

 

사이즈표

사이즈표
출처 -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뉴발란스 프리들 신발의 경우 뉴발란스 키즈 530과 사이즈를 동일하게 가져가면 된다고 하여 둘째가 530을 180 사이즈를 잘 신고 있기 때문에 프리들 신발도 180 사이즈로 구매해 주었고 만약 뉴발란스 530 신발이 없으신 분들은 위의 사이즈표를 보고 참고하여 구매하면 될 거 같아요.

 

▶여아 신발 추천 뉴발란스 키즈 운동화 530 핑크 180 사이즈 구매 리뷰

뉴발란스 키즈 530 핑크 구매 리뷰
뉴발란스 키즈 530 핑크 구매 리뷰 바로가기

 

 

착용 리뷰

프리들 화이트 실착 사진프리들 화이트 실착
뉴발란스 프리들 착용 모습

 

저희 아이는 키 108cm에  저희가 줄자로 측정해 보았을 때 발크기는 173mm 정도 되었는데 측정하는 방법에 따라 오차는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참고로만 봐주시고 기존에 뉴발란스 키즈 530 핑크 색상을 180 사이즈로 구매하여 지금 현재까지도 잘 신고 있어요.

둘째는 양말을 신고 신어보았는데 지금 신고 활동하기 딱 좋은 정도로 잘 맞았어요.

190 사이즈를 구매했다면 조금 더 크긴 했겠지만 190 사이즈도 한번 신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긴 하였으나 구할 수가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다음에 재입고된다면 190 사이즈로 한번 구매해 보려고요.

둘째는 신발이 너무 마음에 들고 편해서 집에서 신고 계속 걸어 다녔고 날이 더운 요즘 첫째, 둘째 모두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신발의 매력에 빠져서 매일 밖에 나가자고 하네요.

만약 여아 여름 키즈 샌들을 찾고 계신다면 뉴발란스 키즈 프리들 화이트 구매 추천드려요.

 

<함께 보면 도움 되는 글>

뉴발란스 키즈 물놀이 아기 샌들 여아 여름 신발 추천 사이즈 팁

뉴발란스 키즈 여아 여름샌들 구매리뷰
뉴발란스 키즈 여아 여름 샌들 구매 리뷰 바로가기

 

 

아이 신발 사이즈 재는 법(유아 키즈 국가별 해외 신발 사이즈표)

아이 신발 사이즈 재는방법
아이 신발 사이즈 재는 방법 바로가기

 

댓글